회사원A 여행 일본어 - 200만 구독자 유튜브 크리에이터의 세상에서 가장 간단하고 쉬운 일본어
회사원A 지음 / 말랑(mal.lang) / 201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은 우리나라 국민들이 해외여행을 워낙 많이 가는지라, 어지간한 곳은 외국어를 사용하지 않고도 큰 어려움 없이 여행을 할 수 있을 정도가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그곳 언어를 조금은 사용할 줄 알아야 더 즐거운 여행이 될 게 분명합니다.

 

여기 일본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에게 좋은 길라잡이가 되어줄 여행 일본어책이 있습니다. 바로 회사원A 여행 일본어란 책입니다. 이 책은 200만 구독자를 둔 유튜브 크리에이터 회사원A가 알려주는 여행 일본어로 꾸며져 있습니다.

 

책엔 이런 부제가 달려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간단하고 쉬운 일본어라고 말입니다. 그렇습니다. 책 속 일본어는 정말 일본어를 1도 몰라도 무작정 따라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일본어보다는 우리말 발음이 크게 적혀 있답니다. 일본어 히라가나를 몰라도, 글씨 신경 쓰지 않고도 그저 발음되는 발음을 우리말로 따라 하게 되어 있어, 철저하게 왕초보도 따라 할 수 있답니다.

 

처음부터 쭉 읽어가며, 한 번 입에 익숙하게 한 후, 뒤편에 실린 특급 부록, 뜯는 카드를 하나하나 뜯어 링으로 끼운다면, 이것만 가지고서도 일본 여행에 큰 도움을 받게 되리라 싶습니다.

 

일본어를 공부하고 잘 해보리라는 거창한 생각보단 지금 당장 떠나게 될 일본 여행에서 조금이라도 대화(?), 아니 내 말을 상대에게 전할 수 있으려면, 이 책 한 권 손에 들면 되리라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