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받고 싶은 선물은 무엇인가?‘

띠링~
‘택배‘ 앱에서 ‘알림‘이 떴다.
확인해보니 예스24에서 책이 배송중이라고 한다.

응? 아내가 또 책을 샀나보다.

지난 2년간 틈만 나면 책을 모으고 읽는 나로 인해서 딸과 아내가 책을 바라보는 관점이 아주 긍정적으로 변한 것 같다.

외출을 하지 않는 주말에는 딸은 틈만나면 책을 사달라고 한다. ‘책을 읽고 싶은데 읽을 책이 없단다.‘ 이 패기에는 할 말이 없어진다.

게다가 요사이 주식을 비롯한 재테크에 몰입이 된 아내가 경제관련 책을 폭풍처럼 사들이고 있다.
경제관련책은 도무지 나랑 맞질 않아서 손이 잡히질 않지만 ‘무슨 책을 샀을까‘ 하는 호기심에 예스24의 주문내역을 살펴봤는데 글쎄.

‘아.무.것.도 산것이 없었다.‘

헉!! 그럼에도 불구하고 예스24에서 무엇인가가 오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 약간 소름이 돋는 순간이다.

이건 두가지 경우 중의 하나다. 이벤트에 당첨되었거나 누.군.가.가 나에게 선물을 보낸것이다.

최근 예스24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적은 없으니 이건 바로 ‘선물‘이다.

설레는 마음을 안고 출근을 한 나를 기다리는 것은 두둥~~
헐!~ 좋아서 기절할 뻔했다.

책이 큰박스와 작은 박스로 무려 2박스나 된다.
적지 않은 분량의 책들이 담겨 있음이다.

무슨 책이 있을지 궁금해하며 상자들을 개봉하는데 그 즐거움은 뭐라고 표현할 수가 없다. 박스안에는 무려 7권의 책들이 나를 반기고 있었다.

#내문장이이렇게이상한가요 - ‘서평쓰는법‘,‘어린이책읽는법‘으로 요즘 나에게 신뢰도가 급상하는 유유출판사다. 이 책을 통해 내 문장은 더욱 정교해질것이다. 므하하하하

#실패를모르는멋진문장들 - 말로만 듣던 서평가 금정연 작가의 책이다. 서문을 보니 역시 글이 살아있다. 이 책을 다 보면 나도 이제 금정연급 서평가로 거듭날 것이다. 그러하다. ㅎㅎㅎㅎㅎㅎ

#생각의기쁨 - 광고대행사에서 근무하는 CD의 저서. 좋은 생각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저자의 노하우가 기대된다.

#말투하나바꿨을분인데 - 제목만 봐도 내용이 유추되지 않는가? 말투가 바뀌어 모두에게 사랑받는 나를 상상해본다.

#DT시대마케팅뉴노멀10 - 저자의 뛰어난 커리어에 주눅이 든다. 끙... 멋지다. IT시대에서 이제는 DT시대라고 한다. 시대의 변화에 당연히 마케팅도 달라져야 하며 저자가 말하는 10가지의 새로운 마케팅 표준을 들어볼까.

#카뮈-그르니에서한집 - 알베르카뮈와 그의 스승 장 그르니에가 주고받은 우정과 사색의 편지 235통을 묶은 책이다.

#신호와소음 - 데이터가 적어서라기보다는 과도하게 많아서 미래의 대한 예측이 실패하는 시대를 살아가고 있다. 정보에서 소음을 제거하고 적확한 ‘신호‘찾기에 대한 이야기일까?

나에게 있어서 최고의 선물은 바로 ‘책‘이다.
이같이 최고의 선물을 해준 사람에게 최고의 보답은 무엇일까?

‘열심히 읽는 것이다.‘
얼른 읽고 독후감을 쓰면서 ‘또 선물해달라‘는 무언의 압박을 하리라 다짐한다.

이것으로 이번 연휴에 무슨 책을 읽을지는 정해졌다.
연휴를 이 책들과 함께 보낼 생각에 아침부터 즐거운 하루였다.

#선물 #최고의선물 #책 #휴가때읽을책


댓글(3) 먼댓글(0) 좋아요(1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cyrus 2017-08-12 17:50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책 선물을 보내주신 분이 대단합니다. 책을 고르는 안목이 좋으신 것 같고, 자강님을 생각해서 책을 많이 보내주셨군요. ^^

에디터D 2017-08-14 22:33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책 선물 받으신 것도 부럽지만 책 위에 올려진 시바견이 정말 탐나는데요.ㅎ 즐거운 독서 되시길!

자강 2017-08-14 22:48   좋아요 0 | URL
ㅎㅎ 고맙습니다 시바견은 제 동료책상에 있던 피규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