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일명, 사비타에 대해서 난 사실 전혀 모른채 이 뮤지컬을 보러 토요일 저녁에 대학로에 갔었다. 처음에 나는 이 사비타가 영화 'Singin' in the rain'의 내용을 극화한거라고 생각했었다.(그래, 모른다는 건 참 웃기기도 한거다. 무지가 죄일수도 있다..ㅠㅠ)
하지만, 뮤지컬 사비타의 기본줄거리는 형제간의 사랑과 방황하는 청춘에 대한 이야기이다.
생각보다 짧구나, 싶었는데 끝나고 보니 벌써 10시였다.(시작이 7시 반이었다.)

형 동욱과 동생 동현, 두 형제의 오해와 갈등은 오래 묵었기에 더욱 깊지만, 그 이면에는 서로에 대한 깊은 사랑이 숨겨져 있다. 여기에 22살의 실패로 인해 두려움을 겪으며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방황하는 청춘이 있다. 내 또래의 젊은 여자, 유미리는 난데없이 나타나 실수투성이 자신의 모습을 한탄하며 어쩔줄을 몰라한다. 그런 그녀에게 누구나 겪는 일이라고, 지나고 나면 그 시절이 그리울 거라고 동현은 그녀를 위로해 준다.

형제간의 화해와 사랑도 가슴에 남았지만, 내 나이가 어리다 보니 극중 유미리의 22살보다 겨우 한 살 많을 따름이며, 여러가지 시행착오와 실패를 겪고 있는 중이다 보니 난 오히려 그게 더 기억에 남는다.
힘을 내서 살아가기에는 어쩌면 조금 부족할 지도 모르지만, (미리에겐 충분했을지도 모를 위로이련만, 나에겐 왜인지 조금 부족하다.) 그래도 같이 공연보고 여행갈 수 있는 친구들이 있으니까 살만한지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공연이 끝나고 배우들의 팬 사인회가 있었다. 같이 받으려고 줄을 섰다가 귀찮은 마음에 그냥 줄에서 빠져나와(! 생각해 보니 조금 후회된다.) 친구들이 돌아올때까지 기다렸다.
받아온 싸인을 보고 든 생각은 역시 내 친구들은 나름의 개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두사람의 이름을 조금 잘못써 주었는데, B는 그냥 그대로 놔두었고 S는 하트로 메꾸어 달라고 해서.. 이름 두자 사이에 (성빼고..) 난데없이 하트가 들어가 있었다.

유미리를 두고 B가 나오면서 딱 한마디 했다..'S스러운 사람이다'
이에 헉겁한 S는 왜 내가! 라며 항의했지만, 나머지 세사람의 동의로 묵살되었다.

오늘 사비타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게시판을 보니 배우에 따라서 극 중 성격이 조금 다르게 표현된 면도 없잖아 있는것 같았다. 언젠가 한번 또 누굴 꼬셔서(!) 보러가야 겠다.

참고로 내가 본 배우들의 캐스팅은 '김성기 - 동욱역, 최민철 - 동현역, 윤공주 - 유미리역'이었다.
참, 동현의 얼굴 옆에 붙어있던 마이크에 난 그만 마이크를 단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친구들의 말로는 유미리는 이마위로, 동욱은 안경에 마이크가 있었단다. 그래, 사실 난 나머지 두사람은 마이크 없이 연기한 줄 알았다.... 생각보다 무대가 작았기에...(아마도 난 전에 보았던 캣츠를 생각하고 있었는지도 ...모른다.)
어쨌든, 세사람다 노래를 너무 잘해서... 정말 놀랐다. (친구가 달리 뮤지컬 배우겠냐고 타박했다...-_-)

 

P.S > 친구를 꼬셔대서 난타를 보러가기로 했다. 일정은 아직 미정이지만, 아마도 친구는 추진할게다...흐흐흐.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작은위로 2004-10-18 11: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마땅히 넣을 만한 카테고리가 없기에...^^;;;;
찬찬히 다시 얽어보니 이거...-_- 횡설수설이다.. 흑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