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3일 개봉해 순조로운 흥행성적을 보인 영화<가족>이 평일에도 낙폭 없이 꾸준히 관객이 늘고 있고 있는 추세다. 개봉 5일째인 어제 하루만 3만5천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여 <터미널>을 제치고 1위를 기록했다.

<가족>은 개봉주인 지난 주말 예매율과 관객수에서 <터미널>에 이어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하였고, 평일에 접어들면서 입소문을 타고 관객이 꾸준히 늘기 시작하고 있다. 이와 함께 포탈 영화 검색순위에서도 순위가 상승하는 등 관객의 반응을 실감케 한다.

입소문을 통해 영화가 흥행한 좋은 사례로 <러브 액츄얼리>를 들 수 있다. 이 영화가 개봉하던 당시 이미 <올드보이>가 장안의 화제로 1위를 달리고 있었으나, 2주차에 접어들면서 입소문을 타고 역전을 거두며 1위로 등극했던 것. 지난 겨울 최고의 흥행작인 <반지의 제왕3>,<실미도>등이 개봉한 12월 극장성수기의 틈새시장을 공략하여 꾸준하게 관객이 든 결과, 장기 흥행하여 전국 190만의 스코어를 기록했다.

<가족> 역시 이와 같은 흥행 롱런 조짐을 보이고 있어 제2의 <러브 액츄얼리>와 같은 흥행기록을 이루어 낼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가족>은 현재 전국 318,000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 순항중이다.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OD&office_id=075&article_id=0000001606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