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Love Somebody - Nina Simone



There' a light
A certain kind of light
It's never shown on me
I want my whole life to be
Lived with you
Lived with you

There's a way
Everybody say
Do each and every little thing
What good does it bring
If I ain't got you If I ain't got you
If I ain't got you If I ain't got you

You don't know
What it's like
Baby you don't know
What it's like
To love somebody
To love somebody
The way I love you

In my brain
See your face again
I know my frame of mind
You ain't got to be so blind
And I'm blind so blind
so blind....

But I'm a woman
Can't you see what I am
I live and breathe for you
What good does it do
If I ain't got you If I ain't got you
If I ain't got you If I ain't got you

Say you don't know
What it's like
Baby you don't know what it's like
To love somebody
To love somebody
The way I love you

Oh’a, you don't know
What it's like
Baby you don't know
What it’s like
To love somebody
To love somebody
The way I love you




댓글(7)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라로 2007-09-10 00: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니나의 목소리가 위안이 되는 이밤,,,,

turnleft 2007-09-10 01: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왜 다음 글 <노란벽>에는 댓글을 못 달게 되어 있을까요;;
이 노란색 좋아요 :)

라로 2007-09-10 08:53   좋아요 0 | URL
아~
독백스러운거라서,,,,ㅎㅎㅎ

저도 이 노란색이 땡기더라고요,,,,근데 뭐 먹고싶은게 많지 않으세요????

비로그인 2007-09-10 10: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한번 들어본 이름 바스통 가슐라르가 인상적이었어요.
너무 친숙해지는 느낌, 다 나비님 덕분이에요.
저도 어려운 책 한 권 읽어야겠어요. 멋좀 부려보게...ㅎㅎㅎㅎㅎ

라로 2007-09-10 10:52   좋아요 0 | URL
ㅎㅎㅎㅎ
가스통 바슐라르에요,,,ㅋㅋㅋ
이름이 참 어려워요,,,전 가스통이란 이름을
미녀와 야수(디즈니 애니메이션)에서 듣곤
아 저영화가 프랑스 동화구나 했어요.

왜 디즈니가 한때 나라별, 아님 대륙별 동화를
하나씩 영화로 만들었잖아요,,,,요즘은 픽사가 영화를
만들어 힛트시키니까 그렇지 않은것 같긴한데,,,,

그리고 오랫만에 민서님의 웃음을 만나니 넘 좋아요,,,
언제 웃으시려나 했거든요~~~.찡긋

비로그인 2007-09-10 18:42   좋아요 0 | URL
이제 절대 잊지 못하겠네요,바스통...아니 갸스똥 바슐라르...(저 제2외국어 불어해서 조금 알아요)

라로 2007-09-10 22:58   좋아요 0 | URL
찡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