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아!!!!으아!!!!;ㅁ; 드디어 <살인자들의 섬> 개봉일이 다가온다!!!!
밀클 카페에서 퍼온 따끈따끈한 트레일러!!!!
미국에서는 10월 초, 우리나라에서는 10월 중순쯤 개몽한다고 하니 이 얼마나 반가운 이야기!
데니스 루헤인 원작이 영화화 되는건 이번이 세번째. 감독이 무려 마틴 스콜세지이니 기대할만도 하겠다. 

데니스 루헤인-살인자들의 섬
이 책을 만나게 된지가 벌써 4년이 흘렀다.
자극적으로 보자면 반전이 돋보이는 작품이기는 하나, 사실 반전 자체의 힘은 그다지 큰 소설은 아니었다. 이런 식의 반전을 가진 헐리우드 스릴러는 수도 없이 많이 나왔으니까.
다만 이 책을 사랑하게 된 것은 갖힌 기억과 자의식 사이에서 끊임없이 방황하게 되는 한남자에 대한 나 나름대로의 연민때문이었는데, 이 책을 읽었던 어느 새벽 울컥울컥 감정이 몰아쳤던 기억이 난다.

데니스 루헤인을 사랑할수 밖에 없는 이유.
미워할수 없는 죄인을 만들어내는 것. 이성과 감정이 충돌하며 어찌해야할지 모르는 상황을 만들어내는 것. 그 당혹스럽고 서글픈 모든 절망때문에, 데니스 루헤인의 소설은 언제나 만족스러웠던 것 같다.
예고편을 보고 이영화가 기다려지는 사람들은 원작을 보고 영화를 보든, 영화를 보고 원작을 보든, 원작을 보는 것도 괜찮겠다. 반전이 있는 스릴러를 좋아하는 사람들도, 진중한 드라마를 좋아하는 사람들도 나름 만족할만한 소설이다. 

개봉은 10월. 아직도 많은 시간을 기다려야겠지만, 열렬히 기다려주겠다. ㅠ_ㅠ
아...정말 오래기다렸다!!ㅠ ㅠ 조금만 더 기다리면 돼!!!!!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비연 2009-06-12 15: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기대만빵입니다...!

Apple 2009-06-12 16:32   좋아요 0 | URL
저도요!>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