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SBS문화가중계에서 뮤지컬 "바람의 나라"를 보여주는 날이었다.

이미 교통방송과 국회방송에서 방영을 해주었지만 둘다 김산호, 홍경수 주연이었고,

내가 원한 고영빈, 김법래 주연이 바로 어제였다.

12시 35분 시작.

난 일주일 전부터 비디오 테이프를 구매해 놓고, 녹화할 그 순간을 기다려왔는데,

정작 어제 녹화를 하려고 보니까, 당최 방법이 떠오르지를 않는다.

생각해 보니, 비디오 녹화를 해본지 몇 년은 지난 것 같다.

대개는... 다운 받아서 해결한다.

내가 좋아하는 가수가 TV를 출연한다면.. 곧 팬들이 자료를 공유해준다. *(뭐, 내가 좋아하는 이승환은 TV출연이 거의 없지만...;;;)

그렇지만, 이번만은 비디오로 녹화해서 텔레비전 화면으로 보자는 욕심이 있었는데,

테이프를 넣어두면 텔레비전 화면이 안 나오고, 텔레비전을 나오게 하자니 비디오 전원을 꺼야 한다.

과거엔 주로 예약 녹화를 했기 때문에 지금 화면이 나오는 가는 별로 중요하지 않았다.  예약녹화는 텔레비전 꺼 놓아도 되는 거니까.

근데 예약녹화를 시켜놓자니 리모콘이 보이지 않는다.ㅡ.ㅡ;;; 사용 안 한지 수년 째.

울 집에서 비디오 쓰는 사람은 나밖에 없는데, 내가 사용법을 잊은 것이다.

핸드폰 전화번호 기억으로, 전화번호 기억 못하는 사람이 많아진다고 하더니, 내가 그짝인가.

결국, 에라 모르겠다. 녹화 버튼 눌러놓고 화면은 보이지 않으니 텔레비전을 꺼버렸다.

그리고 전원 버튼을 마지막에 눌러줘야 하니 무려 2시까지 잠 안 자고 기다렸는데....

딴 책 보다가 가보니까 비디오 전원이 저절로 꺼져 있었다.

헉... 그럼 녹화가 된 건가 안 된 건가??/ 아직 확인을 못해봤지만, 어째 안됐을 가능성이 커보인다..ㅠ.ㅠ

이번에도 역시 자료 공유를 기다려야 하는가...

비디오 사용법을 까먹다니....ㅠ.ㅠ 내 바람의 나라... 훌쩍...;;;;;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전호인 2006-08-30 17: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사용설명서 책자를 찾아보심 될 텐데, 비디오 녹화하시가 그리 쉽지만은 않져. 자주 하는 것이 아니니까 너무쉽게 잊어버리기도 하고.

마노아 2006-08-30 20: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리모콘을 못 찾았는데 사용설명서를 찾을 수 있을 리가...;;;; 조카가 놀다가 엄한 곳에 둔 게 아닐까 짐작하고 있답니다. 비디오 녹화 앞에 무릎 꿇을 일이 생길 줄이야... 당황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