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5년이나 지나버렸다. 노래 제목처럼, 함께 있는 우리를 보고 싶다.

 

http://music.daum.net/musicbar/musicbar/detail?menu_id=5&board_id=4929

 

 

함께 있는 우리를 보고 싶다 이승환 | 11집 fall to fly 前

 

우리가 함께 있는 모습을 보고 싶다
그대와 함께 있는 우리를 보고 싶다
별이 속삭이는 소리로 내게 오는 그대여
꽃이 닿는 느낌으로 다가오는 그대
매일 만나도 다 못 만나는 그대
오직 한번 만나도 다 만나는 그대
우리가 함께 있는 모습을 보고 싶다
그대와 함께 있는 우리를 보고 싶다
그대에게 가는 길 아파도 보이지 않아도
그래도 그대가 길이다 그대가 길이다
아 그대여 희망이여 나의 길이여
그대여 희망이여 내 사랑이여
우리가 함께 있는 모습을 보고 싶다
그대와 함께 있는 우리를 보고 싶다
아 그대여 희망이여 나의 길이여
그대여 희망이여 내 사랑이여
그대여 희망이여 내 사랑이여 그대여 운명이여

 

마지막에 강풀 작가의 그림에 나오는 담배 한개피가 아련히 아프기만 하다.

 

 

 

 

 

 

 

 

 

 

티셔츠는 받았지만 사이즈 교환 때문에 못 입었고, 대신 손수건을 가방에 묶어 놓았다.

아무도 알아보는 사람 없지만, 나는 기억하고 추모하겠노라고......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마니짱dirn 2014-05-24 09: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실감나네요!

마노아 2014-05-24 10:36   좋아요 0 | URL
그렇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