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이 넘 시끄러워서 감상할 수가 없네. 듀근듀근!!!

 

내게만 일어나는 일

돌아선 걸음은 멈추지 마요 조금의 여지도 주지 마요
한없이 가볍고 가여운 나는 걸음걸음마다 흔들리죠

이미 난 널 미워하기로 해요 그래서 더 참담하죠
더 아름다울 수 있었을 텐데 더 기쁠 수 있었을 텐데

타일러 그리 타일러도 좋은 건 망치고 소중한 건 놓치고
울어도 그렇게 울어도 바뀌지 않는 것들

끝나지 않으리라던 사랑이 어느덧 알아서 멈추네요
애초부터 영원은 없던 거죠 내겐 그럴 리가 없죠

타일러 그리 타일러도 귀한 건 망치고 놓쳐버리고
고치고 그렇게 고쳐도 바뀌지 않는 것들

불이 꺼진 방, 식어버린 마음
남은 거라곤 내 숨소리만
잃어버렸지, 너란 이름
내 세상이 완전 변한 이후

철없이 모래성을 쌓던 기억
우리 시간이 영원함을 빌어
운명이건 우연이건 너와 내가
함께였던 걸 믿어
그러나

그 시간이 너와 날 망가뜨려
추억의 장식들을 잡아뜯어
서로 낯선 존재
어느새 우리 사이에 선을 그어


아무 것도 아니라며 널 붙잡고 울어
모든 것은 너로 비롯돼
그러니 제발 날 그만 흔들어

타일러 그리 타일러도 좋은 건 망치고 소중한 건 놓쳐버리고
울어도 그렇게 울어도 바뀌지 않는 것들
다그쳐 그리 다그쳐도 좋은 건 망치고 소중한 건 놓쳐버리고
내게만 허락되지 않은 영원한 나의 사랑

믿을 수 없어 누군가를 가진다는 것
있을 수 없어 내게 행복이라는 건
내게만 허락되지 않은…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후애(厚愛) 2014-03-19 12: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너무너무 좋습니다!!!!
탐이 나는군요~ㅋㅋ

포근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마노아 2014-03-20 13:18   좋아요 0 | URL
선공개된 새노래로 알람을 설정해서 하루를 내님의 노래로 시작하네요.
오늘은 비가 많이 오네요. 날은 흐려도 마음엔 구름 안 끼는 하루 보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