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SPORTSAC 2013 SPRING/SUMMER style2 ボウ (寶島社ブランドムック) [大型本] - 日本上陸 HAPPY 25th ANNIVERSARY!
寶島社 / 2013년 2월
평점 :
품절


언니가 생일 선물로 알라딘에서 고른 것은 레스포삭 백인백이었다.
17000원 조금 넘는 금액이었는데, 이런 품목은 어쩐지 내 돈 주고 사게는 잘 안 되는 게 인지상정.
잡지 부록인가 싶었는데, 사실상 가방이 메인이고 잡지가 부록 같은 느낌이었다.

속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다. 가방 속에 넣어도 크게 부담되지 않는 크기다.
책같은 걸 넣는 게 아니라면 기본적인 소품은 다 들어갈 정도 되겠다.

겉에다가 너무 물건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만 담는다면 가까운 거리 갈 데 들고 다니는 손가방으로 써도 무방하겠다.
슈퍼를 간다든지, 은행을 간다든지 할 때 말이다.

반대편은 이렇게 생겼다.
검은색이 제일 예쁘다는 소문을 가방 도착하고나서야 들었다.
뭐, 쓸 사람이 고른 색이니 나는 책임 없음. ㅎㅎㅎ
긴 줄을 달면 크로스백으로도 괜찮을 것 같은데 어울리는 재질과 색깔의 줄을 찾는 게 쉽지는 않겠지?

여튼, 그렇게 언니의 생일이 지났고, 친구의 생일이 지났고 어제는 엄니의 생신이 지났다. 3월달에는 생일이 참 많다. 많아...
집에 도착하고 난 다음날 320원인가 금액이 다운되었다. 알라딘에 얘기하니 최저가로 차액은 보상해 주었다. 오홋, 해외 배송 상품도 해주는구나. 좋았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