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래빗] 링타입 포켓앨범(25매) 03639-42 - 베이지
(주)아이비스코리아
절판


가격이 저렴해서 지난 번에 구입한 피터래빗 앨범처럼 작은 사이즈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받아보니 사이즈가 꽤 컸다.
내지의 양이 조금 적은 것이 저렴한 가격의 이유인 듯하다.

10*10 사이즈는 한 번도 인화를 해본 적이 없는데, 이번에 사진 인화하고서 받은 무료 쿠폰으로 한 번 해볼까 생각 중이다. 사진 고르느라 앨범 들추다가 내친 김에 리뷰까지 쓴다. ^^

5*7 사이즈도 인화해본 적이 없는데, 이 사이즈로도 몇 장 뽑아볼까 한다.
난 인물이 잘 나온 사진을 고르려 했는데 엄마는 배경이 잘 나온 사진으로 하라고 하신다. 둘 다 잘 나온 사진 없나???

내지 구성은 이렇다. 한 페이지에 가로 사진 3장, 세로 사진 2장씩 넣을 수 있는데, 가로 사진은 여유있게 들어가지만 세로 사진은 들어갈 때 뻑뻑한 느낌이 강하다. 여차하면 사진이 구겨질 수 있으니 조심조심.
아무래도 가로사진이 더 많기 때문에 시간 순서를 고려하면 빈 칸이 나오게 되더라. 그렇다고 세로 칸에 가로 사진 집어넣고, 가로 칸에 세로 사진 집어넣기는 싫어서 시간을 무시해버렸다. 사진에 시간 적혀 있으니 그걸 고려해서 보는 거지...
접착식 앨범은 붙일 때 기포가 생기고 접착력이 떨어지기 쉬워서 디자인에 비해 실용도가 별로다. 그래서 포켓식 앨범을 구입했는데, 방금 말한 시간 순서대로 배열하기 어려운 부분들이 있고, 앨범이 크다보니 책장에 꽂았을 때 밖으로 튀어나오는 부분이 너무 크다.
차라리 이 앨범보다 작은 사이즈... 그러니까 가로 사이즈 두 장 들어가는 정도의 크기가 가장 적당한 것 같다.
갖고 있는 앨범이 크기가 서로 다른 걸로 8개. 통일성이 없다. 개성은 있지만....
8개의 앨범을 모두 알라딘에서 구입했다는 걸 방금 알아차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