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애(厚愛) 2009-12-05  

마노아님~~ 
생일 축하드립니다. 
내일이 생일이 맞으시죠? 전 내일로 알고 있는데 아니면 어쩌지요... 
이곳과 시간이 틀려서 미리 생일 축하 인사 남기러 왔어요. ㅎㅎㅎ 
아래는 조카한테 배워서 올릴거에요.^^;; 

.*∴♡∵*. 꽃
※♧@@@♧※ 다
\*@♧@♧@ / 발
\☆축☆/ ♡
*생▷○◁일*  

내일 따뜻한 밥과 미역국 드세요. 
다시 한번 축하드리고요~ 생애 최고의 생일이 되시길..^^   
미리 생일 축하드립니다^^*    

(내일 생일이 아니면 어쩌나...걱정하고 있는 저에요.ㅎㅎㅎ)

 
 
마노아 2009-12-05 09: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하핫, 후애님 고맙습니다.^^
내일이 생일 맞아요.
이쁜 이모티콘 꽃다발이군요. 조카님의 센스가 후애님의 사랑을 타고 여기까지 날라왔네요. 너무 기뻐요.^^
내일은 따뜻한 밥과 미역국으로 시작하려고 해요.
생애 최고의 생일을 솔로로 맞이하는 건 서글프지만, 솔로로서 최고의 생일로 지내도록 할게요.
내년엔 기필코 사랑하는 내님과 함께..ㅎㅎㅎ
후애님 덕분에 토요일을 행복하게 시작하네요. 고맙습니다. 주말 즐겁게 보내셔용~

후애(厚愛) 2009-12-05 14:03   좋아요 0 | URL
내일이 생일 맞으시군요. 역시 제 기억력이 좋네요. ㅋㅋ
5일 자정에 남기려고 했는데요. 시간이 틀리고 또 제가 그 시간에 쿨쿨 자고 있을 것 같아서요. ㅋㅋ
생일 선물 못드려서 죄송해요ㅠㅠ 제가 나중에 맛난 것 사 드릴께요.^^
마노아님도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0^

마노아 2009-12-06 00:46   좋아요 0 | URL
한국 나오셨을 때 책 선물 무지 많이 해주셨잖아요. 읽을 책이 많아서 행복한 고민을 하고 있는데요, 뭘요.^^
지금 꿈나라에 가 계시죠? 꿈도 없이 편안한 잠 주무셔요.
생각이 많은 하루였는데, 저도 잠자리에 들 때는 마음을 비우고 편안히 잘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