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수맘 2009-11-30  

감사합니다..^^*마노아님 서재에 오면 딴세상에 온듯해여..
저도 이케 이케 많은 책들을 읽고 마이리뷰를 쓸수 있는그날을 고대하며..오늘두 들렸다 갑니다.
매일들리는데..어디다가 글을 남겨야할지 몰라서여..ㅋㅋ글구..
제가 장근석님 팬인데..완전 맘에 들어여...ㅎㅎ
황태경님..ㅋㅋ고미남님도...미남이시네요..보고 한동안 행복했는데..여튼 그럼 오늘두 수고하세요^^*
 
 
마노아 2009-11-30 22: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하핫, 덕수맘님^^ 로그인 되어 있다면 어느 빈칸이든 다 쓰셔도 되어요~
제가 횡설수설 좀 말이 많지요.^^
앙, 지난 주로 미남이시네요 끝나서 너무 아쉬워요. 이제 뭐에 마음 붙여야 할까요.
바탕화면 사진 바꾸는 걸로라도 좀 달래야겠어요. ^^
아가만큼 피부가 고우세요. 표정도 너무 앳되고, 엄마가 아니라 오누이 같아요. 깊은 밤 좋은 꿈 꾸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