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애(厚愛) 2009-10-28  

마노아님~ 

저 안부 인사 남기려 왔어요.

토요일날 떠나는데 시간이 없을 것 같아서요.  

짧은 만남이었지만 뵐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아쉬운게 있었다면 한번뿐인 <만남>이었어요.ㅠㅠ 

다음에는 한번이 아니라 여러번 만나요~~~ ㅎㅎㅎ 

항상 좋은 일만 생기시길 기원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세요. 

3년후에 뵙겠습니다. 

그럼 안녕히~~~ 

날씨가 많이 서늘해지고 있어요. 

감기 조심하세요!^^

 
 
마노아 2009-10-28 23: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후애님! 기어이 떠날 날짜가 다가왔군요..ㅠ.ㅠ
저도 이렇게 아쉬운데 후애님은 얼마나 섭섭하실까요.
그래도 우리 이렇게 한 번 만났으니 참 다행이에요.
3년 뒤에는 더 진하게 만나요, 우리.
후애님이 건강은 많이 좋아졌는지 걱정이 되어요.
남은 일정 차분히 소화하시고, 즐거운 추억 차곡차곡 쌓아서 미국으로 돌아가셔요.
후애님이 늘 건강하길 소망할게요.
후애님, 사랑해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