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르비티] 여행용 7종 키트 체험단 당첨자 발표
소르비티 나이트비비크림
코스트리
평점 :
단종


한동안 요 샘플들로 유용하게 지냈습니다.  피부가 건조한 편이지만 유분기 많은 제품들은 끈적끈적해서 별로 선호하질 않습니다.

소르비티 제품들은 대체로 촉촉하게 수분을 유지하고 끈적임이 없어서 착용감이 좋았어요.

특히 나이트 비비크림은 수분크림 바른 듯한 느낌을 유지하면서 피부를 보호해 주는 역할을 해서 아주 요긴했습니다.

기초 화장 위에 바르는 비비크림만 생각했었는데 잠자는 동안 피부를 재생시켜주는 비비크림 본연의 역할을 하고 있는지라 더 반가웠답니다.

스킨과 로션은 흡수가 빨랐고 끈적임 없이 무난하게 잘 썼습니다.

하이드로 워터 아쿠아 젤이 제일 독특했는데 투명한 젤 안에 노란색 알갱이가 들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발라놓으면 몽글몽글 만져지는 게 있어서 어색한 느낌에 조금 당황스럽기도 했지요.

블레미쉬 커버 밤은 메이크업 베이스와 파운데이션을 결합한 제품입니다. 아주 소량을 쓰고도 넓게 펴바를 수가 있고 커버력도 무난한 편입니다.

화이트닝 에센스는 마개가 막힌 채로 도착해서(..;;;) 핀으로 뚫어줬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열심히 발라서 금세 똑 떨어졌답니다.

여행용 세트 한묶음이면 4박 5일에서 일주일도 거뜬히 버틸 수 있는 물량이 되겠더군요.

전반적으로 몹시 만족스러웠는데 여행용 세트로 묶여진 품목을 찾지 못해 비비크림 제품에 리뷰를 씁니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08-03-14 23:03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8-03-15 00:01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8-03-15 21:13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8-03-15 23:31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