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캣 올 댓 스위트루즈 립글로스
LG생활건강
평점 :
단종


친구가 선물해 준 립글로스. 핏기 없이 창백한 내 입술에 달콤한 향과 생기를 불어넣어주었다.

라즈베리 슬러시라는 색깔인데 펄이 들어간 진달래 색이라고 하면 설명이 될까.

신기하게도 모니터 상으로 보여지는 저 색깔과 내가 갖고 있는 색깔이 똑같다. 사실은 당연한 거지만^^

펄이 들어가 있지만 부담스럽게 번들거리지 않고 적당히 촉촉하다.

양치 후 입술이 건조해질 때 바르면 입술에 물기가 생기면서 느낌이 좋다.

피부가 하얀 편이라면 무난히 잘 어울릴 듯.  친구 역시 으레 어울릴 거라고 생각하고 고른 것인데 잘 어울리는 것을 보니... ^^

디자인이 심플한데 분홍과 검정색 사이의 스틸 색. 내 느낌에는 제법 고급스럽다.  뚜컹에 C라고 은색으로 표시되어 있는데 '캐시캣'을 의미하는 듯?

나도 선물할 일이 있으면 이 제품을 염두에 둬야겠다고 생각했다.


댓글(3)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깐따삐야 2008-01-04 18: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무슨 음식이지? 요러고 왔다가 낚였네요. ^^;;

bookJourney 2008-01-04 20: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 저도 슬러시인 줄 알고 왔어요 ^^

마노아 2008-01-04 21: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앗, 생각도 못했던 낚시질을 제가 했군요. 두분 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