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딸기 > 마노아님!

 

 

 

 

금요일 저녁, 정말 재밌었어요.
실은 그날 카메라 갖고 있었는데... 못 찍었네요. 마노아님 미모를 입증하는 사진을
찍어갖고 왔어야 했는데 말예요. ^^

첫 만남인데 그날 초반부터 약간 헤맨 것이 못내 걸립니다만
제가... 원래는 안 그런데 그날만 그런 것이 아니고, 원래가 늘 그래요. 호호호...

'지금부터 내가 하는 말을 당신은 믿을 수 없겠지만' --
리뷰는 아직 못 올렸지만, 집에 오는 전철 안에서부터 읽기 시작해서
그날 밤에 거의 다 보고, 아침에 눈 뜨자마자 자리에서 일어나지도 않고 책부터 펴서
남은 부분 마저 보고... 정말 재밌게 읽었답니다.

책도 재미있었고, 마노아님과의 만남도 너무 재밌었어요.
이 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우리 다음에 또 만나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