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황제' 이승환, 美 진출..LA서 단독공연

[스타뉴스] 2007년 03월 06일(화) 오전 09:51 가 가| 이메일| 프린트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지연 기자]
가수 이승환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라이브의 황제' 이승환이 미국진출에 나선다.

이승환은 오는 4월6일과 7일 총 2회에 걸쳐 미국 LA에 위치한 'PASADENA CIVIC AUDITORIUM'에서 단독공연을 갖는다.

'PASADENA CIVIC AUDITORIUM' 공연장은 아카데미시상식을 비롯한 유명 시상식과 루이 암스트롱, 반 헤일런 등이 공연한 바 있는 곳으로, 한국가수가 무대에 서는 것은 이승환이 처음이다.

그동안 공연의 음향 및 완성도에 남다른 노력을 기울인 이승환은 이번 공연도 10년의 세월동안 함께 호흡을 맞춘 국내 공연스태프 30여명과 함께 한다.

이승환 측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미국 공연법인 콘체르토의 초청으로 이루어졌다.

콘체르토는 이승환의 공연을 열기 위해 한국지사를 통해 공연장에 대한 자세한 설명서와 함께 꼭 이승환의 공연을 진행하겠다는 의사를 밝혔으며, 가수의 의사를 철저히 존중하는 공연이 되도록 최고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뜻을 전했다.

현재 이승환은 공연 스태프, 밴드와 함께 연습을 시작했으며 콘체르토 역시 현지에서의 공연홍보와 이승환의 공연팀을 맞을 준비를 시작했다.

이승환은 공연을 준비하기 위해 공연일보다 일찍 미국으로 건너가 미국의 한인방송 등 현지 언론과 인터뷰를 가질 예정이다.


모바일로 보는 스타뉴스 "342 누르고 NATE/magicⓝ/ez-i"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지연(기자) butthegirl@mtstarnews.com


http://kr.news.yahoo.com/service/news/shellview.htm?articleid=20070306095132877b6&linkid=63&newssetid=487&nav=1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마노아 2007-03-06 10: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헉... 진짜야????(>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