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년월일? 1965.12.13
사는 곳? 안드로메다 두램백도리
좋아하는 것? 전자오락, 자전거, A/V, 피규어
즐겨찾는 곳? 우리집

챙겨먹는 보약식? 각종 아미노산, 비타민, 글루코사민
좋아하는 여성 스타일? 다 좋다
좋아하는 인간형? 유선형
싫어하는 인간형? 직각형

보물 1회? 나의 팬들 (★★★★★ 모든 동지&드팩민이 므흣 *^__^* 한 답변)
징크스? 공연 안되는 꿈을 꿔야 별탈없이 공연
나만의 콤플렉스? 휜 골반

핸드폰 단축번호 1번? 회사대표
최근 입력한 전화번호? 올라이즈밴드 우승민
꼭 만나고 싶은 사람? 임수정, 코지 타마키

하루중 가장 행복한 때? 운동을 마친뒤..
외출할 때 챙기는 것? 구취 측정기
지갑에 얼마 있나? 6만원
자신있게 만드는 요리? 오버이지에그

못먹는 음식? 징그럽게 생긴 것들
나의 18번? 김현철 - 일생을
가장 좋아하는 영화? 아멜리에, A.I

가수가 안되었다면? 장난감 공장 공장장
어릴때 꿈? 장난감 공장 공장장
가고싶은 여행지? 티벳

내 인생의 라이벌? 음악 잘하는 모든 어린 것들
나의 약점? 자신감 결여
스트레스 해소법? 수면
잘 때 하는 생각? 잘 자야 할텐데...

첫키스? 대학교 2학년때, 여자랑
통장 개수? 8개
좋아하는 운동? 스노우 보드

좋아하는 날씨? 꾸물꾸물
가장 받고 싶은 선물? 건물, 땅, 집, 박물관의 명화들
집착하는 것? 가오

가장 귀찮은 일? 양치질
가장 아끼는 음반? 코지 타마키
무엇과도 바꿀수 없는 한가지? 명예
종교? 불교

지금까지 앨범 판매량? 약 1,000만장
가장 많이 팔린 앨범? 비공식적 - 1집 / 공식적 - 4집
자신의 노래 중에서 가장 맘에 드는 노래? 다 안든다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마노아 2007-02-20 23: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럼 나 보물 1호 된 거야? (>_<)

2007-02-21 00:26   URL
비밀 댓글입니다.

마노아 2007-02-21 00: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헤엣, 속삭이신 님~ 오랜만이에요^^ 반가운 이름에 제 얼굴에 웃음이 가득 나네요. 나이를 거꾸로 먹는 그 이를 우리도 닮아야 해요6^^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