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야스미양(羊) 첫째 아이필로우
중국 OEM
평점 :
절판


얼마 전에 선물로 받은 아이 필로우.

사실 이름은 들어보았지만 관심 갖고 보질 않아서 어떻게 쓰이는 건지 알지 못했다.

눈에 올려놓고 자면 5분 안에 잠들 수 있노라고, 아로마 향이 긴장을 풀어주고 편안한 숙면을 도와준다고, 선물해준 후배가 자세히 설명해 주었다.

자신도 쓰고 있고 주변에 선물을 많이 했는데 반응이 좋다는 것이다.

오홋! 나야 눕고서 5분 안에 원래 잠이 드는 편이지만, 숙면은 잘 취하지 못하는 편이다.  그래서 내심 효과를 기대하고 또 의심도 하면서 시도해 보았는데, 기분이 묘했다.

일단 눈에 압박을 주니까 약간 불안했는데 조금 지나보니 그 느낌이 꽤 편하더라는 것이다. 

렌즈를 끼는지라 평소 눈이 뻑뻑하고 자주 피로했는데, 그때 눈맛사지를 가끔 해주었다.  이걸 올려놓으니 눈에 맛사지를 해주는 것 같은 기분이어서 뒤척이다가 깨면 꼭 다시 눈에 제대로 올려놓고 잤다.

며칠 전엔 자기 전에 좀 울었던지라 눈이 퉁퉁 부을 거라고 걱정했는데 아침에 일어나 보니 생각보다 붓지도 않았다.  그게 요녀석 덕분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녀석의 공로라고 믿고 싶다.

겉의 커버는 떼어서 세탁이 가능하게 되어 있다.  약간 묵직한 기분이 드는데 그래야 눈의 피로를 제대로 풀어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듯.

또 이걸 눈 위에 올려놓으면 빛이 전혀 들어오지 않아서 밝아서 잠잘 때 방해를 받는다면 아주 유용하게 쓰일 듯하다. 

모로 누워잔다면 떨어지기 마련이겠지만 난 똑바로 누워자는 편이라 잠들 때까지는 무사하다. ^^

귀엽고 깜찍하고 효과도 좋고, 누구의 아이디어인지 참 기발하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