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런 2010-07-09  

으하하하^ㅁ^ 다락방님, 오늘 책을 받았어요^^ 써주신 메시지 보면서 마음이 훈훈해져서 어쩔줄을 모르겠네요^^(글씨도 어쩜 그렇게 정갈하신지~ㅋㅋ) 보내주신 커피마시면서(이거 커피맞죠? 일본어로 써있어서 그림보고 알았어요ㅋㅋ) 책 읽고..한 여름이지만 다락방님의 훈훈한 마음을 듬뿍 느껴보겠습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전 이 기분으로 주말 잘 보낼수 있을것 같아요ㅋㅋ
 
 
다락방 2010-07-15 16: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커피는 마셔봤어요, 바이런님?
제가 썼는지 모르겠는데, 그 커피는 물 붓기전에 코에 대고 향을 맡으면 정말 끝내줘요! 커피 맛 보다도 전 그 향에 취해서 자꾸만 그 커피를 사서 마셔요. ㅎㅎ
저도 처음엔 선물 받아 마시게 됐는데 이젠 중독되버린 것 같아요.

책도 아름답고 긍정적인 책이니, 읽는 내내 즐겁기를 바랄게요. 글씨가 정갈하다니, 에이, 그건 거짓말!! ㅎㅎ

즐거운 독서, 즐거운 커피 다 바이런님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