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리 2009-11-11  

다락방님의 뜬금없는 방문이 왜그리 좋은걸까요...ㅎㅎ 
오늘도 다락방님 페이퍼를 읽고 댓글을 달고 싶었으나, 아....컨디션이 안좋아서 포기했어요... 
다락방님 건강 조심하시고요... 알라디너 중 삼겸살을 같이 먹고픈 사람 1위 (물론 머큐리 선정이지만) 라는 거... 
아시고 계시려나요?  ㅎㅎㅎ
아 글구 주말에 졸리 주연 영화를 DVD로 보는데... 졸리가 마치 다락방님 같더군요...ㅎㅎ

 
 
다락방 2009-11-13 14: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하하 머큐리님.
제가 말이죠 이제, 온라인에서 아는 분들을 오프라인으로는 절대 만나지 못할 것 같아요. 다들 그렇게 졸리를 보면 제 생각을 한다고들 하시는데 갑자기 제가 나타나면 그 실망감이...실망감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삼겹살을 같이 먹고픈 1인이라니. 막 당장 머큐리님 만나러 가고 싶어요. 그래서 입안 가득 삼겹살 넣고 소주로 삼키고 싶어요. 아아아아 침나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