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티아스 괴르네 & 조성진 - 바그너, 피츠너, 슈트라우스 가곡집
리하르트 바그너 (Richard Wagner) 외 작곡, 조성진 (Seong-Jin Cho / 유니버설(Universal) / 2021년 4월
평점 :
품절


리사 할리데이의 [비대칭]에서 노작가가 무인도에 가져갈 수 있는 단 한 장의 음반으로 < Im Abendrot>를 얘기하길래 도대체 뭔가 싶어 검색했더니 이 음반에 실려있더라. 어제는 마침 비가 왔고 고요한 내 방에서 빗소리와 함께 이 시디를 들었고, 좀 좋았다. 그냥 그 순간이. 내가 또 나한테 반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책읽는나무 2021-10-11 22: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앗!!조성진!!!
제 눈엔 조성진 이름만 확~들어 오네요.
저도 아까 조성진 쇼팽 연주 듣고 있었는데...그럼 저한테도 반해 주세요^^

다락방 2021-10-12 09:55   좋아요 1 | URL
오오 책나무님 조성진 들으십니까? 사실 저는 클래식 음반을 산 일이 거의 없는 사람이라서 ㅋㅋㅋㅋㅋ
아직 이 앨범 중에 두 곡 밖에 안들었어요. 오늘 집에 들어가면 좀 더 들어봐야지요. 우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