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슬로푸드는 유통망은 지역적 소비를 전제로 한다.
- 슬로푸드의 가격은 유통망이 확보된 상황에서 공급자와 소비자에 의해 적당히 결정되어야 한다.

* 음식에 대한 평가는 시각과 미각 이외에 농업과 문화, 전통의 기준에서도 이루어져야 한다.
* 슬로푸드 운동이 빈곤층을 배제한다?


1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슬로푸드, 맛있는 혁명
카를로 페트리니 지음, 김종덕.황성원 옮김 / 이후 / 2008년 4월
15,000원 → 13,500원(10%할인) / 마일리지 750원(5% 적립)
2008년 11월 12일에 저장
품절

슬로푸드 운동의 창시자인 카를로 페트리니의 책.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1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