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이야기

1

진짜 이야기를 청하지 마라.

왜 그게 필요한가?

그것은 내가 펼치는 것이거나

내가 지니고 다니는 것이 아니다.

내가 항해하며 지니는 것,

칼, 푸른 불,

행운, 여전히 통하는

몇 마디의 선한 말, 그리고 물결.

2

진짜 이야기는 해변으로

내려가는 도중에 잃어버렸다, 그것은 내가 결코

가진 적 없는 어떤 것. 이동하는 빛

속에서 검은 나뭇가지들이 엉킨 것,

소금물로

채워진 흐릿한

내 발자국, 한 움큼의

조그마한 뼈들, 이 부엉이의 죽음.

달, 구겨진 종이, 동전,

옛 소풍의 반짝임,

연인들이 모래 속에

백 년

전 만든 구멍들, 단서는 없다.

3

진짜 이야기는 다른

이야기들 속에 있다.

어지러운 색깔들, 폐기되거나 버려진

옷더미 같은,

대리석 위의 마음 같은, 음절 같은,

도살업자가 버린 것과 같은.

진짜 이야기는 악랄하고

다층적이며 결국

진실하지 않다. 왜 너는

그것이 필요한가? 진짜 이야기를

한 번이라도 청하지 마라.

─마거릿 애트우드

2021년 서재의 달인 & 북플 마니아 &독보적👣 & 북튜버 ༻🥀༺ 달인님들  모두 모두 추카 추카~ 합니다.

링크 클릭 하면 오류 창이 떠버려서 몇몇 분들에게 추카 인사를 못했습니다.

알라딘 제발 2022년 사이트 불안정하지 않게 관리 좀,,,,, 

달인에 선정 되신 분들 알림 메시지와 메일 꼬옥 확인 하셔서 구글 양식으로 '감사 선물 발송 정보 입력' 입력을 꼭 하세요.

12월 23일까지 감사 선물 보내 준다닝 ㅋㅋㅋ

작년에 스누피 데스크 달력과 다이어리를 보내 줬으니


올해는 ,,,,,,,,,


롱! 롱 패딩 보내 줬으면 ㅋㅋㅋㅋ



댓글(52) 먼댓글(0) 좋아요(6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
하나의책장 2021-12-18 00:00   좋아요 3 | 댓글달기 | URL
앗! 글 잘 읽고 있었는데 마지막에서 빵 터졌어요>.< ㅋㅋㅋ
로...롱패딩 히힛ㅎㅎ

scott 2021-12-18 00:21   좋아요 2 | URL
롱패딩,,,
알라딘 로고 새겨져도 좋은뎅 ㅎㅎㅎㅎ
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