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책은 2015년 이후 벌어진 사건 사례들을 통해 교사 불신을 향한 학생 학부모,국민들의 불만과 오해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교직 사회 내 만연한 책임 회피 교사라느 궈위 자부심으로 포장된 폐쇄성 쉬쉬해 오던 정신질환을 가진 교사 문제 등 저자가 그동안 연구해 온 30여 개 이상의 교육정책 연구를 통해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교사 불신을 초래한 국가 제도, 정책의 한계 등을 살펴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려 노력한 책입니다 학부모들이 아무리 교육의 문제에 관심을 갖고 있다해도 전반적인 교육의 체계는 쉽게 바뀌지 않겠지만 의식 있는 교사들이 이책을 읽어보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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