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망감이 크셨을텐데요. 뭐라고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송구합니다.
해당점 책임자에게 공유하여,당시 처리해 드렸던 직원에
대해서는 상황 파악 및 분석 후 적절한 코칭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도서 매입시 도서 내부 검수시 좀 더 상세하게 검색하여
오매입 진행되지 않도록 매입기준에 대해서도 다시 코칭 진행할 예정인점 안내드립니다.
또한 매입 후 보내드리는 만족도 설문 조사의 경우 해당 설문조사를 토대로
매입 기준 및 매입시 응대에 대한 미흡한점을 보완하고자 설문 메일을 보내드리고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얼마나 불쾌하셨을 지 헤아리고도 남습니다.
다시는 동일 문제가 발생 되지 않도록 신고해주신 글 소중히 활용하겠습니다.
정중히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저희 서점의 불친절로 인해 실망감이 이만저만이 아니셨을텐데,
이렇게 시간을 내어서 지적해주시고 개선의 기회를 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방문해 주셨을때는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