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기적의 손 마사지

 

운동을 별로 안 하는 편이라서 그런지, 마사지를 굉장히 좋아한다. 그런데 고가의 마사지를 매일 받을 수는 없는 법. 평소에 간편하게 스스로 할 수 있는 마사지 방법을 알고 싶다. 손 마사지만으로 통증이 사라진다면 그것만큼 좋은 것은 없을 듯 하다.

 

 

 

 

 

 

 

 

 

 소원을 담은 핸드메이드 매듭팔찌

 

 개인적으로 팔찌를 좋아한다. 그런데 요즘에 파는 팔찌 가격을 보니 생각보다 상당히 비싼 팔찌들이 상당하다. 이왕이면 내 손으로 직접 만들어서 하는 것도 괜찮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런 책이 나와서 무척 신기하다.

 

 

 

 

 

 

 

 작은 땅 큰집 짓기

 

주택에서 살아본 기억은 까마득하지만, 나만의 취향으로 지은 집은 그 무엇보다 각별할 듯 하다. 그런데 아무리 생각해도 내가 고급 주택을 지을만한 돈은 없고 가장 합리적인 방법이 작은 땅을 최대한 활용해서 집을 짓는 방법이 아닐까 싶다. 이 책에서 그런 노하우를 배우고자 한다.

 

 

 

 

 

 

 

 반찬이 필요없는 밥 요리

 

개인적으로 한 그릇 요리를 좋아한다. 반찬까지 만드려면 조금 번거롭기도 하고, 설거지가 좀 덜 나오는 것을 선호하는 편이기 때문이다. 이 책에는 맛있는 한 그릇 요리 메뉴가 많이 나와있을 듯 하여 꼭 읽어보고 싶다.

 

 

 

 

 

 

 사계절 1인 밥상

싱글 가정이 무척 많이 늘어나고 있는 시대에, 이제 1인을 위한 요리책이 많이 나올 때도 되었다. 4인 가족 기준의 요리책은 좀 버겁다. 딱 1인분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레시피를 제대로 배워보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