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시골집에 반하다

 

요즘에 전원에 있는 집에 부쩍 관심이 늘었습니다. 새 집을 짓는 것도 괜찮겠지만, 기존에 있는 집을 활용하는 것도 그리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어느정도 예산을 고려한다면 한 번쯤은 거쳐야할 과정이기도 하구요. 저보다 먼저 시골집을 구입하신 분들의 이야기를 통해 어떻게 집을 마련할 것인지에 대해서 알고 싶습니다. 생생한 구입기가 쓰여있을 것 같아요.

 

 

 

 

 

 

 음료의 불편한 진실

 

저는 사실 물보다 음료를 굉장히 자주 마시는 편입니다. 그냥 물이 좋다는 것을 알고는 있지만, 아무래도 맛이 없어서 잘 안 먹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요즘에 음료가 기능성 음료가 많아서 그런지 어떤 음료가 좋은지 선택하기가 난감할 때도 많습니다. 이왕이면 몸에 좋은 음료를 마시고 싶은데, 모든 음료가 몸에 나쁘다면 앞으로는 생수 마시는 것을 적극 고려해야겠습니다. 일단 이 책을 통해 제대로 된 진실을 알고 싶어요.

 

 

 

 

 

 

 

자세를 바꾸면 인생이 바뀐다

 

요즘 오랫동안 앉아있는 자세로 인해 허리가 많이 아프답니다. 그런데 현대인의 생활 습관 중에서 자리에 앉아있는 것이 불가피한데, 어떻게 하면 좀 더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이미 해외에서는 인기를 끌고 있는 방법이라고 하는데, 실질적으로 적용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최고의 명품, 최고의 디자이너

 

우리들이 이미 익히 알고 있는 명품들은 그냥 된 것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출시 초기부터 포지셔닝을 한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은 디자이너들이 자신만의 철학을 가지고 꾸준히 좋은 제품을 만들었기 때문에 지금의 위치에 오를 수 있었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런데 각 브랜드마다 어떤 특징이 있는지는 알기가 어렵더라구요. 이렇게 잘 정리된 책을 통해 나에게 맞는 명품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어요.

 

 

 

 

 

 재활용 목공 인테리어

 

가구를 만들고 싶지만, 솔직히 재료를 구하는 것도 만만치 않은 비용이 들어갑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는 재료를 활용해서 나에게 맞는 가구 만드는 방법을 배워보고 싶어요. 집에서 필요한 가구라는 것이 대단한 것이 아니라, 작은 소품일 경우도 많으니까요. 알뜰함이 필요한 시대에 꼭 필요한 책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