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언제나 새로나온 책을 고르는 일을 즐겁습니다. 이번에도 재미있는 책들이 많더라구요. 그 중에서 몇 권만 소개해봅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일상의 옷들

 

집에 재봉틀이 있는데, 옷 본이 없어서 옷을 만들어보지 못하고 있어요. 이런 책도 나오다니 좋네요! 간단한 도안의 옷들은 천만 사다가 집에서 만들어도 좋겠더라구요. 블라우스 하나 만든 것 있는데, 시원하게 잘 입고 있습니다. 이 책에 나오는 옷들도 한 번 시도해보고 싶어요.

 

 

 

 

 

 

 

 

 허리 UP!

 

오래 앉아있는 직업을 가지고 있다보니 허리가 많이 아플 때가 많아요. 운동을 하고 싶은데, 어떤 운동을 해야할지 고민되더라구요. 전문적인 의사가 조언하는 책이라면 왠지 믿음이 가네요. 이 책을 통해 튼튼한 허리도 가지고 싶습니다.

 

 

 

 

 

 

 

 

 

 작은 땅 내 집 짓기

 

부모님의 노년 소원은 작은 땅에 내 집 짓고 사시는 거랍니다. 그런데 막상 집을 지으려고 보니 어디서부터 시작을 해야할지 막막하네요. 이 책을 보면 뭔가 실마리가 보이지 않을까 해서 읽어보고 싶습니다. 4인 가족이 사는데 실질적으로 넓은 집이 필요한 것은 아니거든요. 작은 집이라도 어떻게 짓는지 알고 싶어요.

 

 

 

 

 

 

 

 

 귀차니즘이 피부를 망친다

 

가끔 세수를 안하고 잘 때가 있는데, 그러면 여지없이 피부에 트러블이 생기더라구요. 이러다 큰일 나겠다 싶어서 요즘에는 열심히 피부관리 중입니다. 그런데 구체적으로 어떤 요인들이 피부를 망치는 지름길인지 알고 싶습니다.

 

 

 

 

 

 

 

 

 서재걸의 해독주스

 

요즘에 해독주스가 인기인 것 같더라구요. 그런데 아무것이나 다 넣는다고 해독주스가 되는 것은 아닌 것 같아요. 구체적으로 어떤 채소와 과일들이 효과를 볼 수 있는지 이 책을 통해서 알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