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작은 가게 디자인하기

 

저는 전공이 건축입니다. 여러 공간을 만나볼 기회가 있었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재미있는 디자인이 상업 디자인인 것 같아요. 유행에도 민감하게 되고, 세련됨을 항상 유지해야 하니까요. 공간이 넓다면 디자인을 하는데 어려움이 거의 없지만, 작은 공간에서는 아이디어를 좀 더 많이 내야하는 난관에 부딪히게 됩니다. 실제로 디자인을 한 사례를 보고 나중에 저도 디자인을 할 때 많이 참고해보고 싶네요.

 

 

 

 

 

 

 

 

  그녀들의 작업실

 

지금은 직장을 다니고 있지만, 언젠가는 내 가게를 하나쯤은 가지고 싶다는 작은 소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실제로 주부들이 어떤 부업을 하는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나만의 작업실을 가지고 있으면서 그 곳에서 일을 한다면 무척 재미있을 것 같아요. 지금 작업실을 가지고 계신 분들의 모습은 어떤 생활일지 책을 통해서 만나보고 싶어요.

 

 

 

 

 

 

 

 

 

 

 팝업 카드 만들기

 

생일이나 크리스마스에 작은 카드 한 장 보내는 것이 요즘은 많이 없어진 것 같아요. 그래서 손으로 만든 카드가 더 소중하게 여겨지기도 하구요. 평면으로 된 카드보다 팝업 카드가 더 신기하게 여겨지더라구요. 그리 어렵지는 않더라도 단순한 팝업카드 만드는 방법을 배워서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메세지를 보내보고 싶어요.

 

 

 

 

 

 

 

 

 하우투 스타일링

 

2주 후면 지금 일하는 근무지에서 다른 부서로 옮겨가게 됩니다. 이전에 일하던 부서는 무척이나 캐주얼한 복장을 입어도 되었는데, 새로 가는 부서는 사무실 근무라 좀 정장을 입어야 할 것 같은데, 저는 정장을 정말 못 입거든요. 어떻게 하면 좀 더 편안하면서 세련된 스타일링을 할 수 있을지 이 책을 통해 배워보고 싶어요. 저도 이제 옷 잘입는 직장 여성을 대열에 끼는 느낌을 가져보고 싶네요.

 

 

 

 

 

 

 

 마법의 향균 수세미

 

인터넷에서 가끔씩 핸드메이드 수세미 파시는 분들이 계시던데, 어떻게 만드는지 무척 궁금했어요. 그리고 주방에서뿐만이 아니라 생활 소품으로도 만들 수 있다는 목차를 보니 책의 내용이 더더욱 궁금하네요. 평소에 손으로 만드는 것을 무척 좋아하거든요. 이 책을 통해서 수세미의 세계에 빠져들어보고 싶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