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일러스트 꾸미기 세트

저는 손으로 뭔가 그리는 것은 굉장히 어려워합니다. 어릴 때는 나름대로 그림도 그럭저럭 그렸던 것 같은데, 자유롭게 잘 그리시는 분들을 보면 왠지 신기하더라구요. 이 책은 왠지 좀 더 자유로운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여지를 남겨줄 수 있는 책인 것 같습니다.

 

 

 

  All About Watches

 

 저는 시계를 정말 좋아하는 1인입니다. 매일 시계를 차고 다닐 정도로 시간 확인 하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그만큼 시계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 것 같아서 좀 제대로 배워보고 싶어요. 명품 시계에 열광하는 사람들은 그 시계의 어떤 점에 끌려서 열광하는지도 알고 싶구요. 시계에 대한 지식이 무척이나 풍부해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옷수선 배우기

 

사실 지금 가지고 있는 옷들로 옷장이 넘쳐나지만, 실제로 옷을 입으려면 막상 입을만한 것들이 없더라구요. 매번 옷을 사려니 돈이 없고.. 있는 옷을 적당하게 고쳐입는 것이 정답 같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하면 되는지 전혀 모르거든요. 이 책을 통해서 옷수선의 기초에 대해 알고 싶네요. 리폼이 요즘 대세인 것 같아요.

 

 

 

 

 

 

 

 

 손뜨개의 기초 세트

 

저는 사실 뜨개질을 잘 못합니다. 그런데 겨울이면 뜨개질 잘 하시는 분들을 보면 부럽더라구요. 너무 전문서적을 보면 무슨 말인지 잘 모르겠고... 완전 기초부터 가르쳐주는 책을 보아야 제대로 이해할 수 있을 듯 해요. 심심할 때 뜨개질 하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거든요. CD도 있다고 하니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깐깐 Dr. 조애경의 뷰티 멘토링

 

아름다워지고 싶은 것은 모든 여자들의 욕망일 것입니다. 요즘 새해가 되면서 피부가 급격하게 탄력이 없어져서 많은 고민이 되더라구요. 목차를 보니 다양한 분야에 있어서 전문가가 친절하게 설명해놓은 부분이 많은 것 같아서 꼭 읽어보고 싶네요. 뭐든 미리미리 대비를 해야 아름다움을 오래 간직할 수 있으니 말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