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박4일간의 경기도 여행을 끝내고 어젯밤 늦게 돌아왔습니다.

날도 덥고, 좀 무리하게 욕심내서 돌아다녔더니 전 오늘 몸살로 완전히 뻗었습니다.

열도나고 온 몸이 쑤시고 목도 붓고 하여튼 아침에 눈을 떠도 일어날 수가 없더군요.

저는 오히려 아이들이 몸살을 할까봐 걱정이었는데 이녀석들은 정말 천하무적입니다.

오늘도 팔팔합니다.

엄마가 아프다 하니 그래도 좀 봐주네요.

저희들끼리 놀아줍니다.

집안은 엉망진창이고, 아이들은 밥도 안 먹이고 있는 주전부리만  대충 먹이고....

잠시 출근하고 왔던 옆지기가 돌아와서 집안을 둘러보더니 기가 찬듯하더군요.

그래도 어쩌겠어요. 아파서 꼼짝도 못하겠는데....

결국 옆지기가 설사하는 해아 병원데려갔다오고, 갔다오는길에 제 약도 사왔군요.

전 그거 먹고 다시 자고....

한숨자고 일어나니 셋이서 청소를 다해놨습니다. 고마울따름.....

청소할 때 예린이가 파주헤이리의 딸기가 좋아에서 받았던 이름표를 아빠랑 해아에게 달아주더랍니다.

딸기가 좋아 청소공장이라나?

청소하는 사람은 이름표 달고해야 한대요. 엄마는 아프니가 빼고.....

옆지기는 둘이 놀이방의 청소해야 비디오 보여준다는 협박으로 아이들 청소를 시켰는데....

내내 하는둥 마는둥 하더라네요.

그래도 한동안은 비디오 볼거라고 이리저리 건드리고 청소하는 시늉을 하더니

드디어 아빠에게 와서

이름표를  아빠에게 다 주더래요.

"아빠 그냥 비디오 내일 볼래"

결국 아빠 혼자 청소를..... ㅠ.ㅠ

저녁도 대충 시켜먹고 널어져 있습니다.

좀 괜찮아 지는 듯하니 한 번 더 약먹고 내일은 힘내서 아이들 밥도 챙겨주고 해야지요.


댓글(5)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물만두 2006-08-24 20: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후유증이 상당하다고 하네요. 잘 관리하세요~!!!

프레이야 2006-08-24 21: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에고 어떡해요.. ㅜㅜ 요즘 감기몸살로 고생하시는 분 많은데요. 하루이틀 푹 쉬세요^^

치유 2006-08-24 23: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딸기가 좋아 청소공장 직원들 꾀가 멀쩡하군요..그 직원들..ㅋㅋ
얼른 몸 추스리시길 바람니다..
아예 핑계삼아 며칠 푹 쉬세요..라고 말하고 싶지만 아픈것은 정말 싫어서...

Mephistopheles 2006-08-25 09:3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옆지기님은 결국 자기꾀에 자기가 넘어가 버리셨군요...하하하하

바람돌이 2006-08-26 06: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물만두님/걱정해주셔서 고마워요. 어제 저녁에 병원갔다오고 나서 지금은 괜찮아요. ^^
배혜경님/푹쉬었어요. 여름에 감기몸살이라니... ㅠ.ㅠ
새벽별님/뭐 청소는 옆지기가 다했는걸요. 덕분에 쉬었어요.
배꽃님/그 직원들 오늘도 어지르기만 하고 청소안하고 결국 비디오 보던데요. 제가 아파서 못놀아주니까 냅다 비디오만 틀어줬다는.... ^^
메피스토님/아무래도 옆지기가 저보다 아이들에게 약해요. 그러다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