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 닮았을까요? ....... 글씨체가 닮았대요. 아니 거의 똑같대요. ^^

오늘 만두님 카드를 받았어요. 알라딘 덕분에 제가 몇년만에 손카드를 받아보는지.... 감개무량입니다.

근데 처음 카드를 우편함에서 꺼낸 우리집 서방이 하는 말

"야 이거 니가 어디 보냈는데 반송된거냐?"

이게 무슨 말이냐구요? 만두님의 필체가 어찌 그리 저랑 비슷하단 말입니까? 저조차도 착각할 정도였거든요. 익히 저의 필체를 잘 아는 우리집 서방이 속아넘어갈 정도로 정말 비슷했다니까요. ^^

만나서 너무 너무 반가워요. 초등학생체 글씨 동지 만두님!!! ^^

 

근데 이건 써놓고 보니 감사인사가 아니고 무슨 비난 같구만요. 저는 다만 저랑 같은 글씨체를 가진 님의 카드를 보고 너무 너무 감격했다는 말을 전하고자 할 따름이라는걸 알아주세요.

절대로 알라딘에 만두님의 필체가 악필쪽에 가깝다는걸 선전하기 위한게 아니라구요. 절대로..... ^^;;

근데 알라디너분들께 카드를 받고 보니 이게 얼마나 기분좋은 일인지 새삼스럽게 깨달았으나 게으른 저는 올해는 일단 패스.... 내년에는 나도 꼭 카드란걸 써봐야지 하고 결심한 하루였습니다. ^^


댓글(9)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실비 2005-12-22 00: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필체가 비슷하시군요. 저랑 만두님하고 사진 보고 닮았다고 어느분이 그러시던데^^
아 첨인사드립니다. 바람돌이님^^

바람돌이 2005-12-22 00: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실비님! 여기저기 마실다니면서 님의 댓글을 여러번 봐서 그런지 처음 인사하는 것 같지 않아요. 제가 님의 글에 댓글 단적도 정녕코 없었단 말입니까? ^^;;
그럼 저도 인사드릴래요. 실비님 만나서 너무너무 반가워요. ^^
근데 실비님은 만두님하고 얼굴이 닮았다고요. 그럼 실비님도 무지하게 귀여운 스타일? ^^

진주 2005-12-22 09:3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에에...제가...부연설명을 해드리자면....
만두님과 실비님이 닮았다는 말은 저도 했지만 다른 분도 했답니다. 만두님은 한사코 아니라고 겸손해 하십니다. 실비님과 만두님의 나이차이를 생각해서 그러시는거죠. 그러니까, 바람돌이님, 우리도 왜 스무남은 시절엔 무쟈게 딥짜리 허벌나게 억수로 이쁘지 않았습니까? 만두님이 하는 짓(?내 동생이니까 ㅋ)이 귀여워서 글치 나이는 옹차게 많이 먹었지 않습니까 캬캬..마흔을 바라보는 여인의 얼굴과 막 피어나는 아가씨의 얼굴을 닮았다고 하면 실비님께 결례가 된다고 생각하는 착한 만두님이랍니다. 음...그렇지만, 만두님은 지금도 한 귀염하시지만 예전에 대학시절때 사진 보니까 참말로 아리따우시더만요........그래서 닮았다는 거예요.. 두 사람 다 눈이 땡그랗고 맑고요, 암튼..이뻐요^^

하늘바람 2005-12-22 10: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웬이 정이 드껴지는 글과 댓글이네요.

바람돌이 2005-12-22 10: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맞아요. 진주님! 저도 옛날에는 예쁘고 귀여웠다고요. 그때는 제가 예쁜줄 몰랐어요. 근데 요즘 근처에 대학이 있어서 지나가는 학생들 보면 몸매, 기본 얼굴 다 필요없어요. 무조건 예뻐요. 저는 지금은 아녜요. 만두님이랑 같은 나이, 하지만 내가 더 늙은것 같아.(엉~~ 엉~~~)

근데 진주님 역시 굉장히 어려보이면서 아직도 미모를 자랑할 것 같은 느낌이...
그러면 결론은 나만 늙어보인다는건가? (갑자기 기분이...ㅠ.ㅠ)

하늘바람님/알라딘이 원래 정으로 뭉친곳이잖아요. 그쵸? ^^

물만두 2005-12-22 10: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크어어어억~ 카드를 보냈더니만 시방 이게 뭔 소리당가요~ 그려요. 나 글씨 못써요 ㅠ.ㅠ 우앵~ 그나저나 바람돌이님 흐흐흐 우짜면 남편분도 속았을까나요~ 카드보내주쇼~ 확인하게~~~~~~~~~^^
진주언니 넘 그럼 안된다니까요^^ 캬캬캬~

바람돌이 2005-12-22 12: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닛 만두님!!! 제가 마지막에 써놓은 글을 안보셨단 말입니까? 내년에 꼭 카드 보내겠다구요. 내년요. 저는요 신년결심 같은거 해본적이 없거든요. 귀찮아서리..... 근데 이번에 정말 오랫만에 내년에 할 일 결심을 했다니까요. ^^;;
기대하시라 내년을... 에구 에구 3=3=3=

실비 2005-12-22 23: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카드 공개해주세요~~ 글씨 비교해보게요.^^
만두님이 얼마나 착하시고 마음이 따뜻하신지. 다들 아시죠~??

바람돌이 2005-12-23 12: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실비님!! 안그래도 제 글씨와 만두님의 글씨를 공개할까 했는데 어제는 몸살기때문에 일찍 자는 바람에.... 오늘 공개를 한번 해볼까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