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네번째 도시인 후에는 딱 제 스타일의 도시입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한국 가서 쓰고 어쨌근 전 지금까지는 후에가 가장 좋았네요.
오늘은 아쉬움을 뒤로 하고 후에에서 호이안으로 이동합니다.
이동 중 잠시 들린 랍안 라군과 하이반 패스에서 바라본 후에, 다낭 풍경사진만 몇장 올려요.

앗 참 하이반 고개 정상에서 장사하는 할머니들한테 환치기 당함요.
베트남에서는 작은 단위의 돈이 환전율이 안좋아요.
그런데 한국인들으 여기서 음료 사먹고 천원짜리를 많이 내고 가나봐요
. 아무래도 패키지 오시는 분들은 굳이 환전을 할 필요가 없을 수도 있으니 그냥 한국돈으로 계산하는듯요.
할머니들이 저에게 오시더니 한국돈 천원짜리 주시면서 5만원짜리로 바꿔주면 안되냐고.... ㅎㅎ
저야 뭐 한국가서 천원짜리 쓰면 되니까 6만원 가지고 있던거 다 바꿔드렸어요. 갑자기 천원짜리 지폐 60장 생김.
그리고 기분 좋아진 할머니가 커피 한잔 공짜로 주심요
ㅎㅎ

마지막 사진은 오늘 묵는 호이안 숙소의 뷰입니다.
여기도 일박에 6만원정도.
감사한 베트남 물가네요


댓글(3) 먼댓글(0) 좋아요(2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희선 2023-07-27 02: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바다 멋지네요 나무가 보이기도 해서 바다가 맞는지 모르겠군요 나무는 살았는지 죽었는지... 호텔에서 보이는 바깥 풍경 멋지네요 노을도 지고...


희선

책읽는나무 2023-07-27 08: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낙원이 따로 없네요.
날씨만 무덥지 않고 오토바이만 없음 정말 살기 좋은 곳이란 생각이 듭니다.
물가도 싸고, 음식도 맛있고..
다낭 풍경이 넘 멋집니다.
저렇게 멋졌나? 계속 들여다 봤네요.
한국의 제주라고 하더니...
낙원이에요. 낙원.
근데 호이안 1박이 천 원짜리 60장!ㅋㅋㅋ

페크pek0501 2023-07-27 11: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완전 멋져서 자꾸 보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