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원 9일째 지겹다 계속누워있고 발의붓기가 빠지기했는데 아직도 걸을때 발이 욱신거리네 혈액 검사결과 산수치 낮아졌고 회복중이라 슬슬 항생제 진통제 졸업이라는데 다음주중 경과보고 퇴원한다는데 일주일 예상했는데 2주정도 병원에 입원해야할것같은 그리고 오랜만에 치킨을 먹어보네요 내일퇴원하는 병실사람있어 돈2만원씩 거둬 치킨을 시켰어 먹는데 두마리는 간호사들한테 주고 여섯마리시켜 네마리를 여섯명이서 먹으니 의외로 양이많네요 어니언순살치킨도 양념도 후라이드도 치킨은 진리 이것먹었다고 아프지는 않겠지 치킨만 먹엇는데 병원에서는 역시 시켜먹기라도해야 배가차네 치킨의 유혹에 진 나 내몸 미안해

댓글(2)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니데이 2018-11-30 23: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재는재로님 계속 병원에 입원중이시군요. 오래 고생하셔서 어쩌나요. 그래도 다음주에는 퇴원하실 수 있겠네요. 빨리 좋아지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이 11월 마지막 날이예요. 11월에는 여러 가지 일들 있으셨으니, 12월에는 좋은 일들만 있으시면 좋겠습니다. 따뜻하고 좋은 주말 보내세요.^^

재는재로 2018-12-01 07:36   좋아요 1 | URL
병원은 시간이지나도 익숙해 지지않네요 잠도 깊게 들지하고 그래도 퇴원이 얼마 남지 않네요 서니데이님 올해 마지막 한달 좋은일만 가득한 달이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