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 3차 접종까지 완료했고 사람많은데는 가지 않는 편이라 안심하고 있었는데 동거인이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고 문자로 PCR 검사를 받으라는 연락이 와서 3차 접종자는 수동 감시대상자라  음성나오면 문제없다고 생각해서 막상 검사받고 오니 다음날 양성으로 판정되네요 열도 없고 기침도 없어서 이상없다 생각한게 무색하게 막상 양성판정 받고 저녁부터 아프기 시작하는데 목이 건조하고 붓고 헛기침은 나오고 콧물에 두통 열까지 목에 가래가 나오고 게다가 목주변에 통증까지 잠도 자다 일어나고 게다가 관리지침이 바뀌어 약도 비대면 처방으로 직접 처방받아야한다는 그걸 몰라 약도 없어 못먹고 있다 이제야 약좀 먹고 좀 괜찮아지네요 3차 백신이 효과없는 데 맞아야한다는 분위기에 맞았지만 결국 걸리고 이제 3일차 앞으로 4일 얼마나 버텨야 할지 갑갑하네요 쌓아둔 책도 막상 읽으려고 하니까 손이 안가고 갑갑하게 누워만 있는 생활중 문자로 1500명대라는 거 나는 해당안되다고 생각하던 생각 고쳐야 겠어요 누구나 걸릴수 있는게 요즘 코로나네요 이제 3일인데 밖에 나가지를 못하니 갑갑하고 평소 잘나기 않지만 막상 나가지 못한다니 더 나가고 싶은 감정 그냥 자신이 조심해도 주변사람이 걸리면 어쩔수 없는 것 같아요 조심하는 수밖에 아무튼 모두 코로나 조심하세요 아파봐야 자신만 고통스러울뿐 결국 피해는 자신만 입을뿐이네요


댓글(3)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니데이 2022-02-23 18: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재는재로님 확진자 되셨군요. 조심해도 접촉자가 될 수 있어요. 빨리 회복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재는재로 2022-02-23 19:54   좋아요 1 | URL
목도 아파고 기침에 두통 통증도 그렇지만 밖에 나가지못한다는것 그리고 다 낫지않아도 격리해체되면 일상으로 복귀해야한다는것 그리고 나도 다른사람에게 전파하는 대상자가 될수있다는것 조심해도 결국 걸리수밖에 없다는게 힘든네요 본인이 전염력이 약해지는기간이 일주일이라는데 지나서 다시검사해도 양성으로나온다고 검사하지말래요 그리고 또걸리수있다고 조심해야한다는데 3차맞고 뚫리는데 이게효과있을지 의문입니다 가족한데 전염되거라 말도못하겠네요 그냥아프다는것뿐

재는재로 2022-03-02 14:50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격리끝났는데 몸상태는 않좋네요 기침하고 목은 여전히 아프네요 에궁 안걸리게 제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