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페이지....


1. 이야기가 시작 됩니다^^


2. 도도가 나가는 군요^^


3.자작나무네요^^


3.오호~~다람쥐군요^^


4.구름이네요^^


4.이야~~새입니다^^


5.바위도 있네요^^


5.하얀 토끼군요^^


6.연못엔 물고기가 있군요^^


7.도도를 찾질 못했어요ㅠ.ㅠ


8.쇼파 위에 도도가 보이네요^^


8."도도야~~~"...드디어 도도를 찾았군요^^

星이가 5개월때인가? 이 책을 만들었었다. 이 책을 만들면서 책 속의 아이처럼 얼른 기고, 앉고, 걷고, 뛰기를 소망했었다...막연히 그런 날이 오긴오나?...하면서...괜히 그림을 그리면서 즐거워 했드랬다. 그리고 이젠 책 속의 아이처럼 성이가 자라있다.^^....오래되서 낡아버렸지만 그래도 난 이 책이 정겹다...성이도 아직 이 책을 좋아라 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