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부터 강의를 들으러 가고 있다.

이게 내게 맞는건지 알지 못한채 듣고 있던 도중 카톡이 왔다.

 

내게 꽃이 배달되고 있단다.

꽃을 받아 본지 10년이 안된것 같지만, 나의 심적인 느낌은 백만년만에 받는 기분이다.

 

꽃을 주는 이유는...기빨린 보충이란다.

독일에서 사실 많이 기가 털려서 왔고 아직도 잠을 자다가 벌떡 일어나 그때 내가 그말은 하고 왔어야 한다며 이불킥을 날리고 있는 날들의 연속이다. 그걸 아는 나의 오랜 랜선 이웃인 그녀가 준 선물. 얼렁 회복하길 바라는 그녀의 배려. 아, 눈물난다.

 

내게 유일하게 생일 당일날 생일 케이크를 배달해주는 그녀의 선물에 오늘도 울컥했다.

 

오늘 강의를 듣고 집에 가는 도중에, 모르는 번호의 전화를 받았다. 02로 시작하는 번호라서 또 뭔가 가입을 권유하는 전화일것 같아 안 받았는데 같은 번호로 여러번 와서 한번 받아줬더니 은행이었다.

 

누군가 내가 독일로 출국 하기 하루전 내 통장으로 돈을 잘못 넣었다고 한다. 끝번호 하나 차이로 잘못 넣었는데, 하필 내가 독일 출국 하루 전날이었고, 내가 쓰지 않는 계좌로 보낸것이라 나는 확인도 안했고 알림 서비스도 안해 놓았으니 모른채 독일로 갔다. 하지만 내 계좌에 돈을 넣은 그 분은, 매일 매일 은행에 전화를 했나보다. 그리고 자기 돈을 못 받으면 어쩌냐고 걱정, 걱정을 하며 계속 담당 대리를 괴롭힌듯 하다.

 

은행은 내게 전화를 했지만, 당연히 나는 전화를 받을 수가 없었다. 유심을 바꿨으니 당연히 못 받을수 밖에...

은행에서는 나의 계좌를 추적했다. 그분께 만기가 다가오는 적금도 있는 분이시니 걱정 마시라고 했지만 그 사람이 계속 연락해서 빨리 나를 추적해 달라고 했단다. 은행에서 이것저것 알아보시다 내가 환전해간 돈이 있는것도 확인하고 외국에 있는 것으로 추정을 하시며 그분을 달랬지만 그 달램이 오래가지 않았나보다.

 

하지만 내가 쓰지 않은 계좌의 통장은 분실되고 카드도 없어서 인터넷 이체도 등록 안해놓아서 불가한 상태 ㅋㅋ 미쳐, 결국 은행으로 꼭 좀 와달라는 은행대리님의 슬픈 목소리를 들었다. 엄청 시달렸나보다. 이사를 왔기때문에 그 은행이 엄청 멀어져서 사실 귀찮았다.

아우...증말 귀찮다구요를

말하고 싶었지만 내 계좌로 돈이 언제 들어 올지 매일 노심초사 기다렸던 시티은행 사건을 생각하니 가줘야 할것 같아....산  넘고 물 건너서 다녀왔다. 은행 대리님의 얼굴이 환해지셨다. 너무 반가워 하신다. 그분이 너무 좋아 하실거라고...

하긴 돈백만원에 가까운 금액이니 얼마나 기다리고 있을까?

 

연락 안된 그간의 사정을 얘기하며 그분께 돈을 다시 넣어주고 돌아오니 오늘 하루가 다 갔다.

그날, 나를 반겨준 이 꽃!

 

 

 

 

 

 

 

그리고 금요일을 마무리하는 나의 독일 맥주.

내가 가장 좋아하는 독일의 팰트슐뢰센 헤페바이젠_ 홈플러스에서 천원에 할인을 하고 있어서 대량으로 사 놓고 마시고 있음.

 

그리고 다음주부터 강의가 이주동안 없어서 어디 가려고 항공사 사이트 띄워 놓고 있다.

아, 몸이 가볍지도 않은데 난 땅에 발을 디디고 살지를 못하나보다.

 

 

 


댓글(5)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cyrus 2017-09-22 20: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편의점에 가게 되면 오후즈음님이 마신 맥주가 있는지 확인해봐야겠어요. ^^

오후즈음 2017-09-22 20:13   좋아요 0 | URL
한국 맥주가 라이트한 라거라면 이 아이는 탁한 탁주같은 맥주예요. 한번 드셔 보세요~^^흑맥주도 있더라구요. 생각나서 지금 흑맥주캔 하나 따야겠음돠

jeje 2017-09-23 01: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금요일, 꽃, 맥주. 환상조합이에요. 저도 오늘 맥주마실거에요. 이제 토요일을 맞이하셨겠네요. 즐거운 토요일 보내세요 ㅎㅎ

오후즈음 2017-09-27 19:38   좋아요 0 | URL
혼술이 늘어 큰일일 날들인데...제제님은 잘 지내고 계신가요? ^^

jeje 2017-09-27 22:55   좋아요 0 | URL
네 잘지내고 있습니다 ㅎㅎ 시간이 너무 빨라요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