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상스 미술 이야기 - 피렌체편 - 김태권의 미술지식만화
김태권 지음 / 한겨레출판 / 2009년 5월
평점 :
절판


 

미술에 대한 관삼 하나만으로 구입을 하고보니....만화 책이었다.. 헉~ 초등학생이 읽는 수준의 그런 만화책... 읽어보기 전에는 매우 실망한 것이 사실이었다. 

그러나 책값이 아까워 읽기로 했다. 

그런데...나의 생각보다 훨씬 흥미롭고 재미있는 그런 책이었다. 

물론 만화가 주는 한계가 없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이 책은 만화 그 이상의 가치를 가진 좋은 책이다. 그림에 대한 서적을 하나 둘씩 구입하여 읽기 시작한지 꽤되는 시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도서는 또 다른 배울 점을 나에게 주었다. 더불어 앞으로 어떤 책을 구입하여 읽어야 할지를 생각해게 해주는데 커다란 도움이 되었다. 

가정에 자녀가 있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좋은 도서일 것이다. 부모가 먼저보고 자녀들과 함께 버면서 흥미를 자극할 수 있는 동기를 아주 충분히 부여해주기 때문이다. 함께 공부하면서 시야를 넓히는데 좋은 양질의 도서라 생각하며 일독을 권해 해드리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