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한자 귀신 11 - 악귀의 노래 신비아파트 한자 귀신 11
김강현 지음, 김기수 그림, 김경익.박상우 감수 / 서울문화사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재미난 이야기와 함께 한자를 익힐 수 있는 학습만화 신비아파트 한자귀신, 계속해서 악귀 구슬이 문제를 일으키는데, 11권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11악귀의 노래에서는 이 악귀 구슬이 5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의 모습으로 나타납니다.

 

어느 날 갑자기 등장하여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5인조 남자 아이돌 그룹 슈퍼 파이브”, 그 이름을 줄여서 S.F.라고 부르는데, 이들의 인기는 날로 높아만 갑니다. 똑같은 모습의 다섯 쌍둥이 남자 아이돌, 이들의 멋진 외모와 함께 그들의 노래를 듣는 이들은 노래에 혼이 빠져듭니다. 말 그대로 정말 혼이 빠져드는 겁니다. 사실, 이들은 악귀 구슬 안에 있던 악귀들인데, 노래를 통해 노래를 듣는 이들의 힘을 빼앗는답니다. 그 힘을 빼앗는 만큼 이들은 자꾸 늘어납니다. 다섯 명에서 열 명으로, 백 명으로, 계속 늘어나기만 하죠. 과연 그들은 무엇을 노리는 걸까요?

 

이들의 노래를 듣는 사람들은 점점 힘을 잃고 정신을 잃는답니다. 그러니 이들 S.F.가 부르는 노래는 말 그대로 악귀의 노래’, 위험한 노래인 거죠. 과연 하리와 친구들은 이 위험하고 괴상한 악귀들로부터 노래를 듣는 사람들을 구할 수 있을까요?

 

무엇보다 수없이 많아진 악귀들, 이 가운데 진짜 악귀 하나를 찾아야만 하는데, 그 녀석을 찾을 길이 없답니다. 과연 어떤 방법을 통해 수많은 같은 녀석들 가운데 진짜 악귀를 찾을 수 있을까요? 이번 이야기에서는 현우가 기르는 강아지 레오가 한 몫 단단히 한답니다. 레오는 사실 지옥의 경비견 케르베로스 이거든요.

 

이번 이야기 역시 아찔하면서도 재미납니다. 흥미진진하게 이야기에 빠져들뿐더러 이야기의 내용에 맞춰 등장하는 한자들을 쉽게 접근하며 익힐 수 있다는 것이야말로 이 시리즈 <신비아파트 한자귀신>의 강점이고 말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