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리서 친구가 찾아오니 어찌 즐겁지 아니한가‘

오늘 맞은 친구들을 소개해볼까요?

#팩트풀니스 - 우리는 자신의 생각보다 우리가 사는 ‘세계‘에 대해 아주 무지하다고 합니다. 저자가 내는 13가지 문제를 풀고 나면 현실을 직시할텐데요. 저자는 우리가 세상을 오해하는 10가지 이유를 밝혀줍니다. 너무너무 궁금하군요. 서문만 읽어봐도 이 책은 보물같은 존재입니다. 베스트 초이스입니다. 킨들로 원서를 읽을 수 있는 날이 어서 오길 바래봅니다.

#명견만리 - 3편에 이어 얼마전에 나온 신간입니다. 미래가 불안하지 않는 사람이 얼마나 있을까요? 내 앞의 미래가 어떻게 변하게 될지 예측할 수 있으면 그 불안감은 명백히 감소할거라 생각합니다. 이번에 다룬 주제는 불평등, 병리, 금용, 지역을 다루네요.

#Dear_Mr_Henshaw - 뉴베리 수상작이기도 한데요. 10살 된 소년의 성장소설이라고 합니다. 학교와 가정생활이 주로 나온다는데.... 공부하려고요. ㅎ BL (북레벨)이 4.9라 제 능력으로 감당이 안될듯 한데 도전해봐야죠.

#Nate_The_Great_and_the_Monster_Mess - 아동 챕터북인데요. 시리즈4편에 해당합니다. Nate_the_Great는 주인공이자 탐정인데요. 주변에서 의뢰하는 사건들을 해결해가는 과정이 너무 재미있네요. BL은 2.9라 편안합니다. ㅎ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얄라알라북사랑 2019-03-09 23:39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제목을 참 잘 지으셨어요. 전 정말 친구 주말에 놀러오신 줄^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