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종로에 문 열다!
종로의 유명한 나이트클럽이 있던 곳에, 서점이 생겼습니다.
물 좋기로 소문난 알라딘 중고 도서들을 눈으로 보고 직접 만날 수 있는 곳
‘알라딘 중고매장 종로점’ (
로드뷰로 위치 보기 |
동영상으로 보기)
이제 나이트 대신 서점에 오셔서 좋은 책과 부킹(Book-ing)하세요!
종로 2가 만남의 장소 '지오다노' 옆에 새롭게 문을 연 알라딘 중고매장입니다. 모 나이트 클럽이 있던 자리의 놀라운 변신!
책 값은 1천원부터 모십니다. 좋은 책과 부킹할 수 있을 거라는 기대감을 안고 들어가 봅니다.
얼마 전 돌아가신 박완서 작가님이 환하게 웃음으로 맞이해주시는 듯한 느낌을 주는 입구.
알라딘만의 독특한 가격 정책도 눈에 띕니다. 내가 찾는 책에 '빨간 스티커'가 붙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안으로 들어서면 한눈에 보이는 매장 전경, 그리고 재치 있는 입장 안내문.
와이파이 맘껏 쓰실 수 있고요! 사진 촬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오늘부터 우리 집 멍멍이에게 책 읽기를 가르쳐야겠습니다. 함께 알라딘 중고매장에 들어갈 날을 꿈꾸며…
참, PTSD는 무엇의 약자일까요? 찾아보시면 재밌을 겁니다! :)
오늘 들어온 따끈따끈한 책들은 한 곳에 모아두었습니다. 누군가의 눈길이 닿기 전, 가장 먼저 손을 뻗어 찜! 할 수 있는 곳
오늘은 어떤 책들이 들어 왔을까요?
오늘의 알라딘 중고매장 신입생은 발터뫼르스, 파울로코엘료, 르 클레지오, 베르나르베르베르의 책들!
새 주인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매대에 나와 있는 책들, 미야베 미유키의 책들이 모여 있고, 시크릿 가든에서 현빈이 들고 있던, 바로 그 책도 보이네요!
알라딘 중고매장은 책을 팔기도 하고, 여러분의 책을 사기도 합니다. 책장에서 잠자는 책들, 모두모두 가지고 나오세요.
무겁게 들고 오는 수고를 덜기 위해 미리 매입 가능 여부를 온라인에서 확인하시는 것도 좋겠죠?
(상품 페이지에서 '알라딘에 팔기'를 눌러 보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섹션들은 알파벳으로 깔끔하게 구획되었고, 쇼핑의 편의를 위해 바구니도 제공합니다.
매장 구조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배치도!
8자를 대각선으로 놓은 듯한 구조의 매장 안쪽에 아이들과 부모님을 위한 매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오신 어머님들도 편안하게 쇼핑하실 수 있어요!
엄마와 함께 열심히 책을 고르고 있는 한 아이의 모습입니다. 아이는 마음에 드는 책을 골랐을까요?
Great Author, Great Books, Great Price
위대한 작가의 위대한 책들을 위대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G코너입니다!
알라딘 독자 선정 '이 분야 최고의 책'들도 만나보세요!
알라딘에서만 만날 수 있는 책들, 알라딘 중고매장의 자랑 '품절절판도서' 코너입니다.
애타게 찾던 바로 그 책을 만날 수 있을까요?
매장 곳곳에는 책을 쉽게 찾을 수 있는 검색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원하시는 책을 찾아 위치를 프린트해 들고 가세요!
알라딘 중고매장 직원들의 '매의 눈'으로 고른 좋은 책들 역시 눈여겨볼 대상!
아, 물론 책만 파는 건 아닙니다. 양질의 CD와 DVD들도 가득합니다.
알라딘 중고매장에 오신 모든 분들이 이렇게 외칠 수 있도록, 더욱 멋지게 알라딘 중고매장을 일궈나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