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LA 1호점-마당몰점이 7월 4일 오픈했습니다.
알라딘의 15번째 중고매장이자 미국내에서는 첫번째 중고매장이자 유일한 오프라인매장입니다.
알라딘 중고서점 LA 1호점-마당몰점은 웨스턴, 윌셔에 있는 마당몰 3층 300호에 있습니다.
스쿨푸드, CGV 등과 같은 건물에 있고요, 건물 주차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한국에 있는 매장과 동일한 시스템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구조 및 코너 구성은 비슷합니다.
입구에서는 오늘 몇 권의 책이 들어왔는지 확인도 가능하고요~
알라딘 중고매장 LA 1호점-마당몰점만의 매력은
창 밖으로 보이는 푸른 대나무가 운치를 더해서 한결 여류롭게 책을 구경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나무와 햇살과 책이 함께 어우러져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알라딘 중고매장 LA 1호점-마당몰점의
매장 규모는 5000sqf(140평)로 LA의 한국어도서 서점 중에서는 규모가 가장 크며,
보유 도서량은 5만권 가량으로 한국 책과 미국 책의 비중은 7대 3입니다.
LA 1호점-마당몰점에 직접 오셔서 책을 판매하실 수 있습니다. 판매하신 도서는 고객이 방금 팔고 간 책 코너로
바로 진열되어, 다른 고객 분께 판매가 됩니다.
이제는 만날 수 없는 품절도서들이 있는 품절 절판도서 코너,
알라딘 제작 상품들 및 단독 소싱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알라딘 Only 코너도 한국과 동일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서가의 모습입니다. 장르별로 잘 구분된 다양한 책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앉아서 책을 읽을 수 있는 코너도 물론 마련되어 있고요!
고르신 책은 계산대로 가져오시면 고객분들께는 언제나 절대 '바쁘지 않은' 직원들이 친절하게 계산해 드립니다.
미국에서도 한국과 동일한 가격으로, 저렴하고 깨끗한 한국 책들을 만날 수 있는
알라딘 중고매장 LA 1호점-마당몰점, 많이 이용해 주세요.
LA 1호점-마당몰점 보유 도서 검색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