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딸아이가 소속한 유스 오케스트라의 마지막 연주회가 있어요. 오케스트라는 계속 이어지겠지만 딸은 대학을 가니까 이제 오케스트라도 졸업이네요. 오늘 오케스트라는 특별히 오케스트라를 졸업하는 학생들을 위한 밤이 될 거에요. 그래서 레이첼 고(아마도 한국인 같은데)라는 학생이 대표로 독주를 할 예정이랍니다. 그 학생이 연주할 곡은 차이코프스키의 Variations on a Rococo Theme, Op. 33 입니다. 레이첼 고는 스탠포드에 진학을 한다고 합니다. 부러울 뿐이지요~~^^;;;
자랑스러운 부모들, 가족들로 꽉 찬 공연장이 될 거에요. 저는 부모라 안에 들어와서 리허설을 보며 기다리고 있지만 이 연주회를 보고 싶어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밖에서 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어요. 벌써 저녁 6시가 다 되어 가는데도 햇볕이 쨍쨍 하네요. ㅠㅠ
이제 딸이 졸업하면 저희도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하겠지요. 아무래도 N군을 설득해서 첼로 오디션을 보게 해야 할 것 같아요. 그렇지만 오케스트라 일원이 된다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에요. 매주 일요일마다 연습을 할러 와야 하는 것은 기본이고, 캠프니, 연주회니,,,시간 투자를 많이 해야 하죠.
그래도 이런 훌륭한 모임의 일원이 되어 졸업하는 것은 개인적으로 영광(?)이라는 생각이 드는데,,, 아들은 어떻게 생각할지?? 분명 거센 반대를 하면서 거부할 모습이 떠오릅니다. 그래서 꼬시고자 하는 마음이 위축되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어쨌든 앞일은 모르는 것. 두고보자고요, 제가 어떻게 하는지!!


댓글(6)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BRINY 2015-06-01 17: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기가 연주회장인가요? 아름답네요~~~ 구스타보 두다멜도 좋지만, 저기도 좋네요.
(사실 지난 번 LA필 내한공연에 저는 좀 실망했어요. 너무 기대를 했나봐요. 다음에 시몬 볼리바르 유스오케스트라 내한공연 오면 꼭 가보려구요)

라로 2015-06-02 10:53   좋아요 0 | URL
네!! 꽤 유명한 대학의 교회에서 해요. 고전적인 느낌이 들죠!! 저 곳에서 하는 비하의 푸가를 듣고 싶더라구요. ㅎㅎ
시몬 볼리바르 유스오케스트라가 내한 하는 군요!!! 저도 가보고 싶네요!!!
그나저나 브라이니님!!! 저 일본어 교재 추천좀 해주세요!!!!! 부탁드려요~~~^^;;;

hellas 2015-06-02 00: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로코코 좋아하는 곡 :)

라로 2015-06-02 10:53   좋아요 0 | URL
로코코 참 멋진 곡이에요. 모든 기교가 다 들어간 듯 하면서!!!!

BRINY 2015-06-03 17: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일본어 교재 추천은...저도 요즘은 뭐 쓰는 지 잘 모르겠어요. 일본어 배우거나 가르치거나 한지 너무 오래되서요...도움이 못되서 죄송해요.
서점에서 제일 잘 팔리는 것으로 꾸준히 3번쯤 반복하시면 어떠실까 싶어요. 길벗 출판사 책이 괜찮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시몬 볼리바르 유스 오케스트라는 몇년전에 내한했었는데, 아직 다시 내한한다는 소식은 없지만, 다녀온 사람들이 극찬을 했어요. 조만간 또 와주길 바랄 뿐입니다. LA필은 와~~ 대편성이다~~ 와~~ 백발의 단원들이 많구나~~ 와!! 만삭의 여성 단원도 있다~~ 이정도의 감상이었습니다.

라로 2015-06-05 04:05   좋아요 0 | URL
LA필은 여기서도 최고는 아니라서~~~ 더구나 여독이 쌓였나??ㅋㅎㅎㅎ 암튼 제가 왜 변명을 하려 드는지~~^^;;
꾸준히 3번쯤 반복하는 것이 포인트군요!!! 고마와요 브라이니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