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가방 스탬프를 받았다!! 북플에 매일 오면 저렇게 가방도 준다. 이제 3가지 스탬프가 남았는데 저 3가지는 다 못 받을 것 같다. 특히 우정상!!ㅠㅠ

뭘 잘 해야 ˝참 잘 했어요˝! 스탬프를 받을 수 있을까? 그 스탬프가 젤로 받고 싶다. 이미 여러가지 이쁜 스티커를 다 받아서 그렇겠지?ㅎ


댓글(2)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chika 2014-11-30 12: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 글 보고 친구신청했다죠..^^
저도 우정상 받고 싶은데.... 이상하게 친구신청 들어 온 닉네임을 보면 죄~ 낯선 이름뿐이어서 잠시 고민하다 그냥 나갔어요.
아무튼. 스탬프 완판(!)을 기원합니다 ^^

라로 2014-12-04 01:36   좋아요 0 | URL
아니 북플은 왜 치카님의 댓글을 안 알려줬지!!!! 이제야 봤어요~~~~ㅠ
그럼 치카님도 친구가 많으시겠어요????ㅎㅎㅎ
저도 죄다 낮선 낙네임인데 고민하다 받아주기로 했어요~~~~ㅎㅎㅎㅎ 그러다보니 몇 분 저에게 댓글도 달아주셔서 저도 답글 달게되고 답방하게 되고,,, 그러다 친구가 되겠죠????ㅎㅎㅎ
근디 스탬프 완판 가능 할까요??? 참 잘했어요 어찌 받을지????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