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어제 알라딘 친구가 드디어 우리 식당에 오셨닷!!! 자동문을 열고 들어서자마자 "나비 점장님"이라고 해서 단박에 알아볼 수 있었다!! 손에는 내가 좋아하는 밤만쥬가 그득 들었고!!!>.< 내 입맛까지 어떻게 아셨을까??? 정말 감동이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정말 환상적인 밤이었다. 내 막내 남동생과 동갑이고 성향도 비슷하게 느껴져서 그런가 남동생과 함께 있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유쾌했다. (앞으로 의남매 맺자고 할까??크흑)지척에 사시니 앞으로 자주 뵙게 되기를 기대한다. 여동생과 함께 대화했는데 오늘 아침에 여동생이 갑자기 어제 오셨던 H 님에 대해서 궁금한 게 있다고 하면서 "어제 오셨던 언니 아는 분, 집에서도 그렇게 조근조근 말씀하실까? 설마??"하는 거다. ㅎㅎㅎㅎㅎ자상한 남자와 살아보지 못한 여자사람의 자연스러운 의문이지만, 나는 확신에 찬 목소리로 "다른 사람은 모르지만, 그분은 집에서도 분명 그렇게 자상하게 말씀하실 거야."라고 말해줬다. 통화하는 걸 들었거든을 곁들여서.ㅋㅋ 다정하고 사려 깊으면서 아내에 대한 사랑이 남다른 남자와 사는 그 부인을 보지 않았는데도 질투가 난다고 해서 여동생을 이해하는지라 동생의 어깨를 토닥여 주는데 동생에 대한 연민에 코끝이 찡하더라는,,,;;;


2. H 님이 어제 오실 줄 알았으면 화욜에 점을 안 뺄껄!! ㅠㅠ 점을 뺀 게 잘못되어 좀 부었고 멍도 들어 어제는 화장은커녕 얼굴도 대충 씻고 화장도 안 했는데, ㅠㅠㅠㅠㅠㅠ 사실 내가 허둥지둥했던 이유 중 하나는 바로 그 이유 때문이다. 흑흑 오늘 아침엔 멍이 나아가는지 더 푸르스름하게 얼굴에 번져 있다. 아침을 먹는데 직원이 "얼굴에 왜 멍이 들었어요?"라고 하면서 "꼭 누구에게 맞은 것 같아요." 그런다. 안 맞았는데? (요즘 우리 나이게 누가 맞고 사나?? 나뿐 아니지, ㅎㅎ) 갑자기 여동생이 옆에서 큰 소리로, "아니야, 언니 딱 한 번 형부에게 맞았잖아." 그런다. 내가? 언제??? 전혀 기억에 없는 소리를 해서 멍쪄 있으려니 동생이 계속 얘기한다. "내가 예전에 미국에 갔을 때 언니와 형부랑 카타리나 집에 갔었잖아, 그때 자고 있는데 언니가 갑자기 소리를 지르면서 일어나서 막 뭐라고 하니까 형부가 조그만 목소리로 또 뭐라고 하고 그랬잖아. 그래서 내가 아침에 일어나서 물어보니까 형부가 꿈에 여러 명과 싸우는데 때리지 못하고 있다가 마침 기회가 와서 때렸는데 언니가 맞았다며."라고 해서 그 얘기를 듣는 모두 깔깔거리며 웃었다. 그리고 돌아가며 꿈 얘기를 계속했다. 그러다 여동생이 자기 꿈 얘기를 해줬다. 꿈에 침을 뱉었는데 일어나보니 침대 밑에 침이 떨어져 있더라고;;;;, (남편과 사이가 안 좋은 여동생은) 그럴 줄 알았으면 남편에게 뱉을 걸, 이라고 해서 다시 분위기 썰렁. 사랑받고 사는 것도 정말 복이다. 여동생 남편의 성격을 바꿀 수는 없을 테니 여동생이 포기하며 살기를 바래야 할까? 아니면 이혼해서 안 보고 살기를 바래야 할까? 내 동생이라서가 아니라 정말 괜찮은 아이인데….


3. H 님이 피아노를 안 배우신 게 후회가 된다고 하셨는데 나는 피아노를 배웠지만, 열심히 꾸준히 계속하지 않은 게 후회가 된다. H 님과 헤어지고 건널목을 건너면서 아침마다 배울 수 있는 곳이 있으면 피아노를 배울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콘체르토를 칠 정도의 실력을 바라지도 않는다. 그냥 악보 보고 치는 수준? 그러려면 체르니 40번을 쳐야 할까?? 뭐 혼자 그런 생각을 하며 길을 건넜다. 짧은 거리였는데도 동생을 위해 사 간 팥빙수는 많이 녹아 있었다. 다음엔 H 님과 그분의 아내분, 그리고 나 그렇게 셋이서 내가 좋아하는 곳에서 브런치도 먹고 우리 식당에서 고기도 먹고 어제 간 카페( 이 얘기도 해야 하는데,,ㅎㅎㅎㅎ)에서 빙수도 먹고 할 수 있는 하루의 여유가 생겼으면 좋겠다.


4. 아직도 [레미제라블] 4권

을 읽고 있다. 마리우스와 꼬제트가 만나서 사랑하는 부분 중 <2. 완벽한 행복의 도취경> 편을 읽기 시작했다. 다른 사람들이 서로 사랑하는 모습(H님처럼)을 보는 것도 좋고 소설에서 읽는 것도 좋구나. 남은 한 달은 내가 더 많이 사랑해줘야지~~~훗






5.

George Harrison - Love Comes To Everyone 


잘생긴 조지 해리슨의 모습이 많이 담겨 좋구나하~.



댓글(14)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moonnight 2012-11-30 15: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앗. 그렇게 멋진 H님이 나비님 가게를 방문하셨군요!!!! (도대체 누구실까요. 나비님 동생분마저 질투에 휩싸이게 만드신 그 분은 ^^)
저도 근처에 살면 나비점장님~~ 하고 다정하게 불러볼텐데. 밤만쥬도 많이 사 들고 갈 수 있는데 흑. ㅠ_ㅠ
제 주변의 결혼한 남자들은 다들 무뚝뚝한 편이라(집에서는 다른가? ;;) 다정다감한 남자. 라는 존재가 현실에 과연 존재하는지 의문스러울 때가 있어요.;; 알라딘에는 친절하고 다정하신 남자분들도 제법 계시지만요. 동생분 이야긴.. 슬퍼지네요. ㅠ_ㅠ 제 오빠도 워낙에 사람이 퉁명스러운 편이라 새언니가 속상해하는 거 보면 맘아프거든요. 나중에 늙어서 천덕꾸러기 되지 않으려면 진작에 새언니에게 잘 하라고 저랑 엄마랑 잔소리하지만 소귀에 경읽기-_-;;;;

라로 2012-12-01 11:40   좋아요 0 | URL
달밤님이 찾아오시면 얼마나 좋을까!!!!!!!!!!
아니면 제가 대구로 갈까요?? 혹시 이 나라를 뜨는 날이 오게 되면 대구로 꼭 찾아뵐께요!!>.<
근처에 사시면 맛있는 팥빙수도 먹으러 가고 제가 좋아하는 제과점에도 같이 가서 맛있는 빵 먹으면서 책얘기든 뭐든 하면 좋을텐데!!^^ 달밤님 제가 많이 좋아하는거 아시죠??!!!
제 동생은 정말 심각해요. 하지만 생각해 보면 제 동생의 잘못도 있어요. 처음부터 길을 잘못 들인거죠!!^^;;
하지만 길을 들이든 안 들이든 타고난 사람들이 있는데 H님이 그런 분 중 한 분인것 같더라구요.^^

2012-11-30 18:06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2-12-01 12:33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2-11-30 19:45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2-12-01 12:36   URL
비밀 댓글입니다.

다크아이즈 2012-11-30 20: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알라디너 끼리의 우정이 오프라인까지 접수하는군요. 신기하고 재미난 일이네요.
나비님 점 뺀 모습까지 그 분은 이해하며 접수하지 않았을까요.
근데, 나비님 은근 부군님 자랑질 같아요ㅋ 최끔 부럽사옵니다.^^*

라로 2012-12-01 12:46   좋아요 0 | URL
팜므느와르님~~~연배가 비슷한 것 같아요, 우리???
프님이 팜여사, 나여사 하고 놀자고 한거 읽어보니까!!ㅎㅎㅎ
우리도 언제 오프라인에서 만나서 즐거운 모임을 갖으면 좋겠어요~~~.^^
제 남편 자랑은 알라딘에서 정평이 나 있는;;;3=3=3=3333=3=3=333
ㅎㅎㅎㅎ

2012-11-30 21:02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2-12-01 12:48   URL
비밀 댓글입니다.

순오기 2012-12-01 01: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니 알라딘에서 다정한 H님이 누굴까 머리를 굴려보지만 전혀 감이 안 잡혀요.
나도 "나비 점장님~ "부르면서 황금정원에 들어가고 싶당~~

라로 2012-12-01 12:49   좋아요 0 | URL
가까이 있으면 순오기언니가 자주 들러주실텐데~~~.>.<
H님은 감을 잡기 힘드실거에요,,ㅎㅎㅎㅎㅎㅎ

2012-12-06 10:35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2-12-15 10:56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