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ys Like Girls - Five Minutes To Midnight


정말 너무 덥구나,,,12시 5분 전에 이 음악을 올리려고 생각했는데 5분 전에 까먹었다, 더워서. 젠장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책읽는나무 2012-08-01 09: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카프카 독파주간인가요?
옆에 카프카 책밖에 없네요?
카프카라고 하니 자꾸 카프리가 생각나네요.ㅋ

여름인데 왜 이렇게 더울까요???
넘 더우니 요즘 정신줄 자꾸 놓게 되네요.ㅋㅋ
더울때 땀띠 조심하세요.^^
전 땀띠때문에~~~ㅠ

라로 2012-08-01 10:01   좋아요 0 | URL
아니요~~~.^^;;
<한 권의 책>을 읽으면서 최성일씨가 언급한 카프카의 책을 올려봤어요.
카프카의 서간집은 읽고 싶은데 꽤 비싸네요~~~.ㅠㅠ

너무 더워요.ㅠㅠㅠㅠㅠㅠ
어제 밤은 불쾌지수까지 높아져서!!!
아직 땀띠는 안 났지만 곧 저도 땀띠때문에 고생할것 같아요.흑
그게 시작이 됐거든요,,,이렇게 더운 날은 아무리 열심히 씻어도 꼭 나게 되어 있잖아요,,흑

그나저나 책읽는나무님 땀띠분 바르시고 얼렁 나으셨으면 좋겠어요.
이 더운 날에 땀띠까지 얼마나 고생스러우시겠어요.
오늘 하루는 뽀송뽀송한 느낌이 드는 날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