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n Jovi - Always



영화를 보고왔다!!

The Dark Knight Rises


Coming Soon

In theaters July 20.




The Dark Knight Rises (2012)

PG_13 164 min  -  Action | Adventure | Crime  -   20 July 2012 (USA)

7시 25분에 하는 영화를 예매해서 봤는데 거의 10시가 다 되어 끝났다.
IMDb에 들어가 봤더니 미국에서는 아직 개봉을 안 했나 보다.
coming soon이라고 나와 있다!!
우리가 먼저 보다니, 왠지 기분이 좋다.
스포일러가 될까 봐 영화 얘기는 안 하련다.
다만 사람들도 이 영화를 좋아했던지 보통 영화를 보면 자리에서 일어나기 바쁜 사람들이
오늘은 영화가 끝나자마자 박수를 치면서(어떤 사람은 기립박수, 어쩌면 나가면서 치는 거든지,
암튼)
감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한국사람들이 영화에 감동하는데 좀 인색한 편이라는 생각을 종종 해왔는데
오늘 본 광경은 그게 아니었다.
그동안 눈에 차는 영화가 없어서 그런 거였나 보다.
시리즈의 멋진 마무리였다.
더구나 이번 영화에서는 크리스천 베일도 목소리 너무 깔지 않아 좋았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2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비로그인 2012-07-20 02: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크리스천 베일 목소리 너무 깔지 않아 좋았다 ( '')~ㅎㅎ
저도 보러 가고 싶은데 8월에나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ㅠㅠ
무척이나 좋은가봐요! 기립박수까지 ㄷㄷ 그런 광경 저도 보고 싶네요!

ps. 뤼야님, 앤 해서웨이는 어땠어요?

라로 2012-07-20 11:22   좋아요 0 | URL
2편은 목소리를 너무 깔아서 거북했거든요,,,베일을 좋아하는데도 불구하고 말이지요,,ㅋㅋ
8월이면 어때요,,,꼭 보시길 바래요.
저도 근래에 보기 드문 기립박수 광경이어서 좀 놀랐어요,,
앤 해서웨이는 생머리 긴 캣우먼으로서 역할을 아주 잘했어요.
만화에서 보던 캐랙터 표현을 잘 했더라구요.
더 얘기하고 싶어서 입이 근질거리지만 여끼까지,,ㅋㅋㅋㅋ

기억의집 2012-07-20 20:3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앤이 캣이에요? 오홋, 예전에 미셀 파이퍼가 했는데..미셀은 여전히 멋지게 늙었더라구요.
애들하고 가서 봐야지 하고 있지만...런닝시간이 좀 긴 것 같아 망설여져요~

라로 2012-07-25 10:54   좋아요 0 | URL
앤이 캣워먼으로 나와요. 처음엔 안 어울리는 캐스팅이라고 생각했는데
몇 가지 표정 연기를 참 잘하더라구요.
하지만 여전히 긴 생머리의 캣워먼은 아니라고 봐요,,ㅎㅎㅎㅎ
미쉘의 이미지가 너무 강력해서 그런가요???웨이브 머리의 캣워먼이 낫다는 생각,,ㅎㅎㅎ
러닝 시간 엄청 길지만 끝까지 볼만해요,,엉덩이는 좀 아프더라구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