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이다. 드라마 시작하면서 공부하긴!
그 유명하다는 [왕좌의 게임]을 안 봤다. 너무 잔인하다고 하고 영상도 중세를 보여주다보니 우중충 한 것 같고 더구나 시즌 1의 1편의 시작은 겨울. 나에겐 전혀 매력없는 드라마라고 생각했다. 그런데다 HBO에서 만든거라 아마존 프라임도 돈을 내고 봐야하고. 드라마의 여왕님이신 프님도 잔인하니까 꼭 안 봐도 된다고 하셔서 제껴둔 드라마인데 섬에 있는 집에 티비가 안 나온다. 이유를 모르지만 소파 옆에 있는 램프 두 개도 불이 안 들어온다. 식탁에 불이 들어오지만 불편한 의자에서 책을 읽을 생각을 하니까 괴로워.
그래서 일본 드라마 아무거나 보려고 아마존 프라임 앱을 열었더니 웬일로 [왕좌의 게임]이 무료다. 그제 읽었던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의 작가 강창래씨도 [왕좌의 게임] 다음 에피소드가 언제 시작하나 궁금해 하던 것도 기억이 나고. 낮잠을 실컷 자서 잠도 안 오고 집안도 어두워서 책도 읽기 어려운데 공짜 HBO나 보자고 시작을 했다. 흐미, 정말 잔인하고 야하구나. 티비에서 저정도 수위의 잔인함과 야함이라니. 잔인한 거 나올때는 눈을 질끈 감고 야한 거 나올때는 눈을 크게 뜨고서 봤다.
1편 마지막에 Bran이 높은 곳에서 떨어진다. 잔인한 **들 같으니라고. 뭐!!! ㅠㅠ “The things I do for love”라니. 그러면서 고작 10살인 아이를 밀어서 떨어뜨려. ㅠㅠ 이걸 계속 봐야 하나 말아야 하나? 하다가 불쌍한 Bran의 운명이 어떻게 되는지나 보자고 검색을 했다. 검색을 해보니 인기가 많은 드라마라 그런지 별별 정보가 다 있네. 일단 요점 정리를 해주는 유튜브의 비디오를 봤다. 그리고 캐릭터를 찾아 읽었다. 시즌 7까지 있어서 그런지 나오는 인물도 많아. 그래봤자 우리나라 대하드라마 같은 거지 뭐. 그러면서 나같은 dummy를 위해 요약 정리한 것도 읽었다.
2편에서 조프리가 산사를 데리고 가다가 호숫가에서 아리아가 백정의 아들과 나무칼로 놀고 있는 장면에서 멈춘다. 집 와이파이가 약해서 그런거다. ㅠㅠ 어쨌든 악인이라고 읽었는데 그 조프리가 백정의 아들에게 나쁜 짓을 할 것 같아. 어쩔수없이는 아니지만 계속 봐야지. 시작을 하지 말았어야 했는데...다 강창래 작가 때문이야. 왜 뜬금없이 책에다가 이 드라마가 궁금하다는 글을 썼는지.


댓글(8) 먼댓글(0) 좋아요(1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psyche 2018-08-06 09: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앗 라로님 왕좌의 게임에 발을 들여놓으셨군요. 이제 쭉쭉 달리시는 일만 남으신듯 ㅎㅎ
사실 무지 재미있는데요. 저는 좋아하거든요. 근데 너무 잔인하고 야해서 추천했다가 성공한 적이 없어요. 다들 화내더라구요 ㅜㅜ 이 시리즈는 등장인물이 많고 복잡해서 보실때 쭉 달려주셔야 안 헷갈려요. 안그러면 얘가 누구더라 하고 계속 뒤적거려야하실듯. 마지막 시즌인 시즌 8은 올해 방영안하고 2019년에 한대요.
책이 원작인거 아시죠? 저는 책은 3부 까지만 읽었구요. 책은 5부까지만 나와있고 과연 언제 완성이 될지는...라로님 빨리 보세요~~

라로 2018-08-06 12:26   좋아요 0 | URL
어쩌다가 그렇게 되었어요. 엉엉엉
시즌 7까지,,,, 근데 시즌 다 재밌나요????? ㅎㅎㅎㅎ
잔인하고 야하고, 하지만 재밌네요. 사람들도 연기를 잘하고. 근데 쭈욱 달릴 시간이 될지 모르겠어요. 여기 와이파이가 후져서 자꾸 끊어지니,,, 그러다 집에 가면 진짜 간호대 교재 읽어야 하는데....나중에 프님이 멋지게 정리해주세요. ㅎㅎㅎㅎ
어제 검색해보니 책이 원작이라고 나오네요. 근데 프님은 책도 3편까지 읽으셨구나!!! 진짜 대단하세요. 어려울 것 같은데(암튼 프님 영어에 대한 말씀은 안 믿어져~~~^^;;;) 아직도 책이 완성 된 게 아니라면 드라마는 멀었네요. 헐 🙄

psyche 2018-08-06 12:42   좋아요 0 | URL
저 책은 한글로 읽었습니다 크... 저 영어에 대한 말 진짜라니까요.
책은 작가이신 조지 마틴 옹께서 너무 늦게 쓰시는 바람에 드라마가 책보다 앞서 가게 되었죠. 그래서 작가에게 앞으로의 내용과 마무리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그것에 맞춰 만들었다고 알고 있어요. 저 띠엄띠엄 보다가 한번 작정하고 앉아서 죽 달렸는데요.(한글 자막으로 ㅋ) 나중에는 드라마에 빠져서 현실로 돌아오기 힘들었답니다. 연기들 다 후덜덜하구요. 얼마전에 존 스노우와 이그리트가 실제로 결혼했답니다! 아 아직 이그리트가 안나왔나요? 시즌 몇에서 나오는지 까먹었어요.

라로 2018-08-06 12:50   좋아요 0 | URL
역시 드라마 여왕에 빛나는 이 설명!!!! 그렇군요. 존 스노우는 봤는데 이그리트,,,아직요. ㅎㅎㅎㅎ 저 지금 시즌 1 에피소드 4편 예정. 오늘 와이파이가 받쳐주면 시즌 1 다 볼까 생각중;;;;;;;; ㅎㅎㅎㅎ 이그리트 나올 때 관심을 갖고 보겠어요!! 그리고 작가는 조지 마틴 옹(이름 엄청 흔한데연세가 있으시군요. ~~ㅎㅎㅎㅎㅎ)

머큐리 2018-08-06 09: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왕좌의 게임 마지막 시즌을 기대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잔인하고 야하지만... 저에겐 최고의 미드...입니다...ㅎㅎ

라로 2018-08-06 12:28   좋아요 0 | URL
시즌 8 내년에 나온다고 프시케 님이 일려주시네요. ㅎㅎㅎㅎ 맘 푹 놓고 기다리셔도 될듯요. ㅎㅎㅎㅎ 남자들이 좋아할 그런 얘기같이요. 잔인하고 야하고... ㅎㅎㅎㅎ

치니 2018-08-06 15: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리아, 영리하고 잔인하고 용감한 아리아, 왕겜에서 제가 그나마 애정을 갖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ㅎㅎ 저도 잔인해서 못 보겠다고 징징대놓고 한번 달리니 못 멈추겠다 하다가 이제 시즌 8 엄청 기다리고 있는 중. 마력 있어요.

라로 2018-08-07 00:30   좋아요 0 | URL
치니까지 왕겜을 기다린다고 하니 나도 계속 봐야할듯!! ㅎㅎㅎㅎ 아리아가 눈에 띄는 역할인 것 같아. 조프리 같은 남자에게 언니를 시집보내지 말라고 하는 거 보고 보통이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잔인하기도 하구나. 아빠가 죽는다고 하니 복수를 아리아가 하게 되나? 진짜 궁금하네. ㅎㅎㅎㅎ